경찰이 텍사스 이민자 사망과 관련된

경찰이 텍사스 이민자 사망과 관련된 링크를 찾은 후 4 명의 남성이 기소되었습니다.

경찰이

무더위에 트레일러 트럭이 방치되어 이민자 53명이 사망한 후 남성 2명이 밀수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연방 당국은 월요일 저녁 텍사스에서 버려진 트레일러 트럭에 남겨진 최소 53명의 이민자를 살해한 것과 관련하여 4명의 남성을 기소했습니다.

45세의 운전자 호메로 자모라노 주니어(Homero Zamorano Jr)가 이민자들을 미국으로 밀수하여 사망에 이르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 운명의 여행 중에 Zamorano가 문자 메시지를 보낸 28세의 Christian Martinez는 이민자들을 나라로 밀입국시키려는 치명적인 시도에 공모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멕시코 국적의 Juan Claudio D’Luna Mendez(23)와 Juan Francisco D’Luna Bilbao(48)는 수사관들이 트레일러

트럭과 연결된 주소에서 총기를 발견한 후 불법적으로 총기를 소지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미국 법무부 관리들은 수요일 성명에서 여러 차례 911 전화가 걸려온 경찰이 샌안토니오 남서부의 산업 지역에서 문제의 트럭으로 연결됐다고 밝혔다.

사건의 중심에 있던 장비 트레일러에 타고 있던 최소 53명이 사망하고 11명이 병원에 입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텍사스 주 패서디나에 사는 자모라노는 트럭 근처 덤불 속에 숨어 승객인 척했다.

그러나 수사관들은 나중에 이 장비가 출입국 심사대를 통과하는 감시 영상을 되찾았고, 그가 트럭을 몰고 있었다는 것이 보여 그를 체포했다고 당국이 말했다.

법무부는 성명에서 자모라노가 마르티네즈에게 현장에서 발견된 이민자들을 밀수했다는 내용의 문자를 보낸 후 텍사스 타일러에 있던 후자를 찾아갔다고 밝혔다.

경찰이

기소된 것으로 유죄 판결을 받으면 자모라노와 마르티네즈는 잠재적으로 종신형 또는 심지어 사형에 처해질 수 있다고 법무부가 덧붙였다.

D’Lunas는 텍사스 시의 산업 지역에서 버려진 채로 발견된 시신이 포함된 대형 굴착 장치의 등록

서류에 등재된 샌안토니오의 Arnold Drive 100블록에 있는 집에 있었습니다. 알코올, 담배 및 총기 연방국은 형사 고발장에서 이렇게 적었습니다.

현지 경찰은 D’Lunas가 Ford F-250에 타는 것을 보았을 때 주소에서 건물을보고있었습니다.

화요일 연방 법원에 제출된 형사 고소장에 따르면 경찰관들은 남성들이 운전을 시작한 후 심문하기 위해 픽업 트럭을 세웠다.

파워볼사이트 경찰은 집을 수색하기 위한 영장을 발부받았고 남자들의 침실 사이에 엽총, 소총, 권총 3정이 나누어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F-250에는 권총도 있었다.

두 사람 모두 합법적으로 총을 소지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이 멕시코에서 미국에 체류한 기간이

만료되고 체류 기간이 만료된 비자로 미국에 왔다고 인정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불법 무기 소지 혐의로 두 D’Lunas를 모두

수감했으며 판사는 적어도 금요일까지 보석 없이 두 사람을 구금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D’Lunas는 결국 유죄가 선고될 경우 최대 10년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More news

수요일 현재 요원들은 D’Lunas를 이민자들의 죽음에 직접 연결하는 데 부족했습니다. D’Luna Mendez의 변호사는 수요일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D’Luna Bilbao의 변호사는 즉시 연락할 수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