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의 새로운 시대

골프의 새로운 시대

골프의 새로운

슬롯사이트 제작 스포츠 성장의 조짐인 프레지던츠 컵에서 5명의 아시아인을 기록하다

기록적인 5명의 아시아 선수들이 목요일에 시작되는 프레지던츠 컵에서 미국을 상대로 한 화를 풀려고 시도하는 인터내셔널 라인업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2021년 마스터스 챔피언인 일본의 마쓰야마 히데키(Hideki Matsuyama)와 임성재, 김주형, 이경훈, 김시우 등 기록적인 4명의 한국인이 메추라기 할로우에서 인터내셔널 팀에 합류했다.

평소보다 많은 아시아 대표단이 LIV 골프와 계약으로 인해 경기에 나설 수 없는 수많은 선수들에게

빚을 지고 있는 반면, Internationals의 주장인 Trevor Immelman은 이것이 또한 아시아 골프의 부상을 강조한다고 믿습니다.

Immelman은 “이것은 국가들이 풀뿌리 수준에서 수행한 작업에 대한 고개를 끄덕이며 증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폭발을 보는 것은 흥미진진합니다. 작동하고 있습니다.”

Immelman은 매우 다른 문화의 플레이어를 혼합하여 팀으로 통합할 수 있었습니다.

Immelman은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함께 시간을 더 많이 보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서로 사랑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고 일단 그렇게 되면 쉽습니다.”

지난 8월 인근 그린즈버러에서 열린 PGA 첫 우승을 차지한 김주형은 2022년 스쿼드에서 8명의 신인 중 한 명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는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모두들 화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주를 아시아 골프의 잠재적인 이정표의 순간으로 보고 있습니다. 특히 그의 팀이 세계 랭킹 18위의 선수 중 11명으로 구성된 미국 팀의 충격적인 역전을 해낼 수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아시아 골프에 아주 좋습니다.” 그가 말했다. “우리가 여기에 오기 위해 아시아에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한국의 양용은은 2009년 헤이즐틴에서 열린 PGA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타이거 우즈와 맞붙어 롱샷으로 비춰졌지만

, 양용은은 슈퍼스타가 54홀 뒤를 리드하면서 우즈에게 첫 메이저 패배를 안겨 아시아 최초의 선수가 됐다. 남자 메이저 우승자.

한국이 또 다른 충격을 안겨줄 수 있을까?

골프의 새로운

김주형은 “일요일에 오면 정말 좋은 기회가 올 것 같다”고 말했다.

PGA 투어 두 차례 우승한 임 감독은 지금이 한국 골프의 가장 강한 시기라고 말했다.

“여기에 4명의 선수가 있습니다. 예전만큼 강해진 것 같아요.”라고 Im이 말했습니다.

“많은 한국 선수들이 미국에 오기를 갈망하고 있기 때문에 멘탈과 배고픔 요소가 그 어느 때보 다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한국 전체가 그 어느 때보 다 강해졌습니다.”

Immelman과 Scott 모두 신인, 특히 20세의 김주형이 놀라움과 불안을 경험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을 즐겼습니다.

Immelman은 “그 롤러코스터를 그들과 함께 타는 것이 재미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첫 우승을 노리는 10번째 컵 선발투수인 Scott은 격려의 말을 할 계획이 없습니다.

“나는 거기 서서 이 아이들을 해고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그는 말했다. “자연스럽게 거기에있는 동안 흥분으로 달리고 싶습니다.”

미국은 목요일 퀘일 할로우에서 시작되는 팀 대결을 위해 마스터스 1위 챔피언인 스코티 셰플러를 포함해 세계 상위 25명의 골퍼 중 12명을 자랑합니다.

세계 랭킹 30위 중 5위를 차지한 인터내셔널스는 브리티시 오픈 우승자인 호주의 세계 3위 카메론 스미스를 포함해 LIV 골프 시리즈에 탈북한 스쿼드의 절반을 잃었다.

그들은 8명의 신인과 잃을 것이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이 지금까지 모인 최고의 미국 라인업 중 하나를 꺾는 것은 서사시 충격이 될 것입니다.

미국 주장 데이비스 러브(Davis Love)는 “그건 서류상이다. 경기는 서류상으로 치러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우리는 더 높은 순위의 팀을 가지고 있지만 팀에 젊은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어깨에 칩을 들고 함께 올 것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