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법: 인도

농장법: 인도 농민들은 정부가 요구를 수용한 후 시위를 종료합니다.

농장법: 인도

인도 농민들은 정부가 논란의 여지가 있는 농업 개혁을 포기하기로 동의한 지 일주일 만에 대규모 시위를 1년 동안 끝내겠다고 말했습니다.
수천 명의 농부가 수도 델리의 국경에 야영을 했고 수십 명이 더위와 추위, 코로나로 사망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들은 토요일부터 집으로 돌아가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 운동은 나렌드라 모디 총리 정부의 가장 큰 도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농민단체는 장관들이 농산물 가격 보장, 농민 항의에 대한 형사 소송 취하 등 기타 요구 사항을 논의하기로 합의한 후 결정했다.

“1월 15일에 검토 회의를 열 예정입니다. 정부가 약속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우리는 검토 회의를 열 것입니다.

우리는 시위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라고 농민 지도자 Gurnam Singh Charuni가 지역 언론에 말했습니다.

농민들은 정부가 농산물 판매, 가격 책정 및 보관에 관한 규칙을 완화하는 세 가지 법률을 도입한 것에 대해 항의하고 있었습니다.

농장 노조는 이 법이 농부들을 대기업에 취약하게 만들고 그들의 생계를 파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개혁이 농민들에게 이익이 될 것이라고 몇 달간 주장한 후, 모디 총리는 11월 19일 그의 정부가 이 법을 폐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개혁을 취소하는 법안은 11월 30일 의회에서 공식적으로 통과되었습니다.

농장법: 인도

이러한 움직임은 농민들의 승리이자 대중 시위가 어떻게 정부에 성공적으로 도전할 수 있었는지 보여주는 강력한 사례로 환영받았다.

그러나 농민들은 모디 총리의 발표 직후 시위 현장을 떠나지 않았다. 그들은 정부가 다른 요구에 동의할 때까지 시위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목요일에 정부는 농장 지도자들에게 공식 서한을 보냈고 이들 중 많은 부분을 수락했습니다.

정부는 또한 시위 중에 사망한 농부들의 가족들에게 보상을 제공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정부가 지난주 의회에 시위 중에 사망한 농부의 수에 대한 기록이 없다고 밝혔기 때문에 이것은 또한 농장 노조의 승리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최저 지원 가격(MSP)에 대한 요구에 따라 정부는 연방 및 주 정부, 농업 과학자 및 농민 단체 대표로 구성된 위원회를 구성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시위는 지난해 11월 농민들이 델리로 행진을 시도했지만 경찰이 도시 경계에서 제지하면서 처음으로 힘을 얻었다. 그 이후로 그들은 맹렬한 더위, 매서운 겨울, 치명적인 두 번째 코비드의 파도와 같은 모든 역경에 맞서 도시의 가장자리에 머물렀습니다.

농부들은 인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투표권을 형성하고 있으며 전문가들은 다가오는 펀자브주와 우타르프라데시주 총선으로 인해 정부가 법을 철회해야 할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More News

법은 무엇을 제공했습니까?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농부들이 농산물을 시장 가격에 농업 사업체, 슈퍼마켓 체인점 및 온라인 식료품점과 같은 민간 업체에게 직접 판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인도 농부들은 현재 정부가 관리하는 도매 시장이나 mandis에서 대부분의 농산물을 최저 가격(최소 지원 가격 또는 MSP라고도 함)으로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