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카펠 Adolph Reed Jr.를 읽어야 합니다.

데이브카펠 우리 모두는 Adolph Reed Jr.를 읽어야 합니다!

데이브카펠

그러나 Dave Chapelle은 무엇보다도 그를 필요로 합니다. 데이브카펠 은 최근에 동성애
혐오와 트랜스 혐오를 분명히 하고 농담을 거의 포함하지 않는 편협한 코미디 스페셜을
공연했습니다. 고전적인 부머 패션에서는 데이브카펠 를 비판하는 온라인 기사에
의해 촉발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취소에 대해 호언장담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한 블로거가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부유한 백인들의 거침없는 분노에 근거하여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손해를 입게 됩니다. 이것은 이론적으로 샤펠이 비판했던 바로
그 군중이었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자유주의가 부르주아적이라는 주장은 요점을 놓쳤습니다.

Dave Chapelle은 자신의 원래 팬 기반이 인종 차별적인 백인 자유주의자였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옳았을지 모르지만 그는 지금까지 반동적이었습니다. 언제나처럼 샤펠은
전형적인 반동들보다 조금 더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의
트랜스포비아가 덜 위험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그가 논쟁할 가치가 있는 상대라는 것입니다. 그는 취소되어야하지만
그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부머 부르주아지에서 힘을 얻고 있는 그의 주장에
참여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내가 다른 사람을 취소하기 전에 먼저 내가 과거에 표현한 TERF(트랜스 배타적 급진적 페미니스트)
쓰레기에 대해 사과하겠습니다. 오늘날 기준으로 볼 때 이는 변명의 여지가 없는 견해이며
페미니스트 운동과 트랜스젠더 운동 모두에 해롭다. TERFism의 기본 논리는 여성이 억압되어
트랜스젠더가 여성임을 주장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한 투쟁이 다른 투쟁을 무효화해서는 안 됩니다.

Dave Chapelle은 트랜스젠더를 문화적으로 적합한 여성의 정체성으로 규정했기 때문에 TERF의
입장에 동조했습니다. 자신에게 몰려드는 백인 팬들을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의 고정 관념적인
유머를 바탕으로 정확하게 해석했기 때문에 남성들이 그들에게 똑같이 하고 있다고 느끼는
여성들에게 올리브 가지를 건넸다.

명확한 답변 데이브카펠

그 결과 샤펠은 트랜스젠더와 트랜스인종주의에 반대하는 입장을 드러냈다. Adolph Reed Jr.는
그 반대입니다. 물질주의에 관심이 있는 마르크스주의자로서 그는 트랜스젠더 운동을 지지하고
인종적 본질주의를 거부한다. 이 견해는 트랜스젠더가 성차별을 넘어선 급진적인 단계인 것처럼
트랜스인종주의를 인종주의를 넘어선 급진적인 단계로 받아들이게 합니다.

데이브카펠 과 Reed가 동의하는 것은 인종 정체성에 대한 우리의 이해가 아직 성별 정체성이 갖는
해방의 지점에 도달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Chapelle는 백인 청중과 성공하기 위해 연주해야 했던
인종적 고정 관념의 경직성을 분개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트랜스젠더의 신원을 무효화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Reed는 “계급 환원론자”라는 이유로 취소되었지만 Trumpenleft와 함께 그를 묶었습니다. 특히
“The Whole Country is Reichstag”라는 제목의 최근 필독 작품을 고려할 때 불공평합니다.
그의 진단은 현재 폴 스트리트만이 견줄 수 있는 우익의 위험성을 진단한다.

Reed는 Rachel Dolezal의 경우를 맡았고 故 Glen Ford처럼 더 많은 백인들이 그녀와 같았으면 합니다.
비록 그녀가 흑인으로 잘못 식별되었다 하더라도, 그녀는 대부분의 백인들이 어떻게 행동하든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백인 우월성을 옹호하는 것보다 인종차별을 멈추는 데 적어도 그녀의
인생을 바쳤습니다. 리드는 우리가 지금 트랜스인종주의에 대해 하는 것과 같은 트랜스젠더에
반대하는 주장을 들은 것이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고 지적합니다. 자신의 확고한 정체성을 벗어난
사람을 거짓말쟁이라고 하며 무자비하게 수치를 당하고 취소됩니다. 한편, 전통적인 계층 구조를
유지하는 사람들은 대규모 Netflix 거래로 보상을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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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는 우리 자신의 정체성은 그것을 들고 있는 사람에 의해 결정되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누가 거짓말을 하고 누가 거짓말을 하지 않는지 결정하는 것은 우리가 누구입니까? Reed는 조상이
반드시 인종적 정체성을 위한 것이라는 생각에 특히 역겨워하며 이것을 전통적인 백인 우월주의와
올바르게 연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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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ed는 그것을 공원 밖으로 쳤습니다. “Talusan의 성과 젠더 혼동은 놀라울 정도로 순진합니다.
그녀는 젠더는 “인간성의 근본적인 측면의 산물”이며 중세 유럽의 발명품인 인종과 달리 젠더는
우리 존재의 “기본 속성”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젠더는 인종만큼 문화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