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의 첫 부인 이바나 트럼프

도널드 트럼프의 첫 부인 이바나 트럼프, 향년 73세로 별세

도널드

체코 태생의 스키 선수이자 모델이자 도널드 주니어, 이반카, 에릭의 어머니로 전직 대통령으로부터 ‘아름답고 놀라운 여성’으로 칭송을 받았습니다.

도널드 트럼프가 첫 부인이자 장남 도널드 주니어, 이방카, 에릭의 어머니인 이바나 트럼프의 73세 사망을 발표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트루스 소셜 플랫폼에 올린 글에서 “그녀를 사랑했던 모든 이들에게

이바나 트럼프가 뉴욕에 있는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을 알리게 되어 매우 슬프다”고 말했다.

“그녀는 훌륭하고 영감을 주는 삶을 살았던 훌륭하고 아름답고 놀라운 여성이었습니다.

그녀의 자부심과 기쁨은 세 자녀였습니다. … 우리 모두가 그녀를 자랑스러워하는 것처럼 그녀도 그들을 매우 자랑스러워했습니다. 편히 쉬세요, 이바나!”

Ivana Trump는 1949년 현재 체코 공화국의 Zlin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스키 선수,

스키 강사 및 모델이 되었으며 1977년 당시 뉴욕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와 결혼했습니다.

그녀는 카지노와 호텔 관리의 파트너이자 1980년대 내내 맨해튼 사회와 전 세계 유명인사 문화에서

두 사람을 저명한 인물로 만든 화려하고 화려한 라이프스타일을 계획하는 트럼프의 사업에 합류했습니다.

2018년 가디언은 당시 공산주의가 통제하던 체코슬로바키아의 정보 요원들이 “미국 정부의 상급”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트럼프를 염탐했다고 밝혔습니다.

도널드

강남오피 목요일 뉴욕 경찰국은 “12시 40분에 긴급 전화가 걸려왔다.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 있는 트럼프의 집에] 최초 대응자들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그녀가 의식이 없고 반응이 없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트럼프는] … 현장에서 사망했습니다. 범죄는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뉴욕주 최고 검시관실은 조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가족은 성명을 내고 “우리 어머니는 놀라운 여성이었다. 사업에 힘을 싣고 세계적 수준의 운동선수였으며 빛나는 미모와 돌보는 어머니이자 친구였다”고 말했다.

도널드 트럼프의 외도는 1992년 합의된 이바나와의 이혼으로 유명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이후 딸 티파니의 어머니인 말라 메이플스와 결혼했습니다. 그들은 1999년에 이혼했습니다. Donald Trump는 2005년에 그의 아들 Barron의 어머니인 Melania Knauss와 그의 세 번째 아내인 Melania Knauss와 결혼했습니다.

전 남편이 백악관에 있을 때인 2017년에 출간된 회고록 Raising Trump에서 Ivana Trump는 Maples를 경멸적으로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썼습니다. “쇼걸이 아니었다면 Donald와 나는 여전히 함께였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는 이혼한 이후의 제 삶은 사랑, 여행, 성공, 웃음으로 이루어진 멋진 모험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멋진 삶을 살았습니다.

“하지만 그 여자는 세 아이의 아버지인 남편과 고의로 관계를 맺었습니다. 그녀는 미디어에서 나를 모욕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했고 간접적으로 몇 달 동안 내 아이들을 위험에 빠뜨렸습니다. 나는 지옥을 겪었고 그녀가 내 아이들 주위에 있으면 괜찮을 것으로 예상 되었습니까?

우리 모두는 부분적으로 그녀의 행동으로 인해 삶의 그 기간에 깊은 상처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내가 모든 시련을 더 강하게 이겨냈다는 사실은 중요하지 않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