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펜실베니아에서의 그의 집회에서

도널드 트럼프: 펜실베니아에서의 그의 집회에서 우리가 배운 것

도널드 트럼프는 FBI가 플로리다 리조트에서 민감한 파일을 검색한 이후 첫 집회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을 “주의 적”이라고 불렀다.

펜실베이니아주 윌크스배러에서 수천 명의 지지자들에게 연설하면서 전 대통령은 바이든이 자신을 상대로 FBI를 무기로 만들었다고 비난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토토사이트 트럼프 대통령은 이 검색을 “미국 역사상 모든 행정부가 저지른 가장 충격적인 권력 남용 중 하나”라고 낙인찍었다.

그는 두 명의 공화당 후보를 홍보하기 위해 주에 있었습니다.

Mehmet Oz 박사는 미국 상원에 출마하고 있으며 Doug Mastriano 주 상원의원은 펜실베니아의 차기 주지사가 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둘 다 짧게만 말했습니다. 언제나처럼 토요일 밤 집회는 헤드라이너라는 한 사람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76세인 트럼프는 지난달 초 FBI 수색을 비판하는 거의 2시간에 걸친 연설의 첫 부분을 보냈다.

검색을 수행한 FBI 요원은 기밀로 표시된 수십 개의 빈 폴더를 발견했으며 그의 개인 사무실에서 일급 기밀 파일을 회수했습니다.

기밀 기록을 취급한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는 트럼프 대통령은 범죄를 부인하고 있다.

전 대통령은 또한 펜실베니아 집회에서 다른 친숙한 주제로 돌아갔습니다. 2020년 선거가 그에게서 도난당했다는 거짓 주장,

민주당의 경쟁자들에 대한 공격, “우리 나라를 구하겠다”는 약속입니다.More News

도널드 트럼프

그는 마약 거래자들에게 사형을 선고할 것을 여러 번 촉구했습니다.

다음은 도널드 트럼프의 집회에 대해 알아야 할 4가지 핵심 사항입니다. 전 대통령은 현재 FBI가 지난달 압수한 기밀 문서 캐시를 놓고

연방 당국과 법적 논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정부 당국은 트럼프 대통령이 플로리다 자택인 마라라고 리조트에서 “일급 비밀”로 표시된 일부 문서를 포함해 백악관 문서를

부적절하게 가져와 보관했다고 밝혔습니다.

연방 검찰은 이제 그가 문서 소지에 대한 조사를 방해했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트럼프는 이전에 “마녀 사냥”으로 그를 상대로

조사와 공격을 가했으며 토요일에도 다르지 않았습니다.

그는 FBI의 수색을 “마라라고에 있는 내 집에 대한 부끄러운 급습과 침입”을 “변태”라고 부르며 몸을 날렸다.

전 대통령은 오랫동안 자신과 지지자들을 정치적인 외부인이자 박해받는 인물로 내세움으로써 자신의 매력을 키워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개인적인 법적 문제를 지지자들의 정치적 좌절과 연관시키며 “우리는 FBI와 DOJ에 의해 공격을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습격당한 것은 내 집만이 아니라… 2015년 황금 에스컬레이터를 내린 순간부터 국민을 대표하고 싶어 싸워온 모든 시민의 희망이자

꿈이었다”고 덧붙였다. 군중으로부터 야유.FBI의 수색에 관해서 군중은 그의 편이었습니다.

이 지역은 펜실베니아가 전반적으로 그의 손아귀에서 빠져나와 바이든을 선택했지만 2020년 선거에서 트럼프를 지지했습니다.

두 명의 지지자들은 집회에 입을 “FBI 자금 지원” 티셔츠를 이미 구매했습니다.

차로 거의 3시간 거리에 있는 알투나 시 출신의 게일 맥클로스키는 BBC에 FBI 방문이 “설정”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트럼프를 만나기 위해 뉴욕 버팔로에서 4시간을 달려온 켈리 보르고겔리(60)는 “그들은 순수한 증오로 그를 쫓고 있다”고 말했다.

작년에 트럼프가 폭력적인 군중을 선동하여 미 국회의사당을 습격했다는 수년에 걸쳐 트럼프에 대해 여러 차례 제기된 비난을 믿느냐는 질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