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진격이 지연되고 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진격이 지연되고 있다.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예프는 포위된 마리우폴 항구에서 구조대가 폭격을 받은 건물 잔해에서 생존자들을 구하면서 러시아의

새로운 포격을 받았습니다. 두 나라의 관리들은 평화 회담을 위해 다시 만났지만 그들의 입장은 여전히 ​​멀었다고 말했습니다.

서방 소식통과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러시아의 공격이 지난 2월 러시아군이 침공한 이후 주춤하고 있다고 전했다. 24일, 신속한 승리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 정부의 퇴진에 대한 모스크바의 기대를 더욱 부채질했다.

러시아의

코인파워볼 전쟁터의 좌절과 서방의 징벌적 제재에도 불구하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뉘우칠 기미를 거의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의 정부는 러시아가 경제에 미치는 타격을 견딜 수 있도록 중국이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코인볼 이번 주 키예프에 8억 달러의 새로운 군사 지원을 발표한 미국은 중국이 “우크라이나에서 사용할 군사 장비로

러시아를 직접 지원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고 Antony Blinken 국무장관이 말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금요일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과 통화에서 “러시아의 침략을 지원하기 위해 취하는

모든 행동에 대해 중국은 책임을 져야 할 것이며 우리는 비용을 부과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라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more news

중국은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행동을 비난하거나 침략이라고 부르기를 거부했습니다. 그것은 우크라이나의 주권을 인정하지만 러시아는 해결해야 할 합법적인 보안 문제가 있다고 말합니다.

미국은 러시아와의 직접적인 대결을 피하고 싶다고 말하지만, 중국이 모스크바에 군사 지원을 한다면 세계 2대 강대국인

워싱턴과 베이징이 2차 세계 대전 이후 유럽 국가에 대한 가장 큰 공격의 반대편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멀리 떨어진 측면

러시아의

전쟁은 도시에 대한 포위 공격의 거친 패턴으로 자리 잡았고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러시아가 학교, 병원, 문화 시설에 대한 공격을 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제네바에 있는 유엔 인권 사무소는 우크라이나에서 지금까지 2,032명의 민간인 사상자가 발생했으며 780명이 사망하고 1,252명이 부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유엔은 320만 명의 민간인(대부분 여성과 어린이)이 현재 이웃 국가로 피난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는 목요일에

인도주의적 통로를 통해 약 3,810명이 대피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수요일보다 훨씬 적은 수입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협상가 간의 4일 연속 회담은 비디오 링크를 통해 이루어졌지만 크렘린궁은 아직 합의에 도달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우리 대표단은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 대표단은 24시간 일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불행히도 우크라이나 측에서는 그런 열성을 보지 못합니다.”

모스크바는 이전에 우크라이나의 요구 중 하나인 중립을 유지하는 공식에 거의 동의했다고 밝혔습니다.

미하일로 포돌야크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은 협상이 복잡하다고 말했다. “당의 입장이 다릅니다. 우리에게 근본적인 문제는 불가침의 문제”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종전을 협상할 용의가 있지만 항복하거나 러시아의 최후 통첩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14년부터 러시아군과 친러군이 점령한 지역에 대한 영유권을 유지한다는 핵심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키예프와 그 서방 동맹국들은 러시아가 이웃 푸틴 대통령이 주장하는 인공 국가를 정복하기 위해 전쟁을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를 무장해제시키기 위한 “특수작전”을 수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