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 트러스, 차기 영국 지도자

리즈 트러스, 차기 영국 지도자 경쟁에서 승리하고 스캔들 히트 보리스 존슨 성공

런던 — 리즈 트러스(Liz Truss)가 월요일 집권 보수당(Conservative Party)의 당수에 선출된 후 영국의 차기 총리가 되어 스캔들로 얼룩진 보리스 존슨(Boris Johnson)의 뒤를 잇기 위한 경쟁을 종식시켰습니다.

47세의 Truss는 외무장관을 지냈고 확실한 선두주자였습니다. 에 호소하여 승리를 거두었다.

카지노 직원 브렉시트 이후 유럽연합과의 거래에 대해 강경한 입장을 견지하는 감세, 반 “깨어난” 후보로 충실한 우익 정당.

리즈 트러스

그녀는 심각한 겨울 에너지 위기, 광범위한 파업 및 경제 침체에 직면한 국가를 물려받았으며,

리즈 트러스

소중한 공공 서비스의 침식과 브렉시트 이후 세계 강국으로서의 위상. 그런 문제들은 대부분 결석했다.

두 달 간의 리더십 경쟁에서 그녀는 최종 결선에서 57% 대 43%로 전 재무장관인 리시 수낙 재무장관을 꺾었습니다.

그것은 여론 조사가 제안한 것과 그녀의 지지자들이 기대했던 것보다 작은 마진입니다.

미국 최대 정당의 당수인 그녀는 발모랄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 의해 총리로 임명될 예정이다.

화요일 스코틀랜드의 성, 런던에서 항상 왕의 의무를 수행해 온 노령의 군주에 대한 전통에서 벗어났습니다.

트러스는 수도에서 열린 발표 행사에서 보수 운동가와 의원 무리에게 연설하면서 긴 지도부 경쟁이 “역사상 가장 긴 면접 중 하나”라고 농담했다.

그녀의 승리는 그녀가 마가렛 대처와 테레사 메이에 이어 미국의 세 번째 여성 지도자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존슨은 지난 7월 6개월 동안 계속된 스캔들로 인해 자신의 의원들이 자신을 버리는 결정적인 일이 발생했을 때 사임을 발표했습니다.

영국의 6,700만 인구 대부분은 트러스의 집권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녀는 97%가 백인인 당의 180,000명의 구성원에 의해 선택되었습니다. 나이가 많고 부유하고 남성을 왜곡하십시오.

그리고 영국의 정치적 스펙트럼의 오른쪽에 기대어라. Truss는 광범위한 대중의 여론 조사에서 크게 인기를 얻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녀는 당의 의원들이 뽑은 최고의 선택은 아니었지만 당원들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었습니다.

다음 총선은 2025년 초가 되어야 합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존슨의 몰락을 둘러싼 신랄한 여론에 따라 야당 노동당이 보수당을 크게 앞지르고 있습니다.more news

노동당 대표인 키어 스타머(Keir Starmer)는 녹화된 영상에서 트러스를 축하하면서도 “영국에서 우리가 필요로 하는 변화는 보수당의 최고위급에서의 변화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Truss의 최우선 과제는 국가의 생활비 위기가 될 것입니다. 치솟는 식량 및 에너지 요금(가정용 전기 및 가스 요금은 3배로 설정됨),

올 겨울 정전에 대한 두려움과 실질 임금을 떨어뜨린 인플레이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집을 난방하거나 가족을 먹여 살리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할 수 있으며 많은 중소기업은 정부가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파산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Truss는 이번 주에 이 문제에 대한 계획을 발표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수상 소감에서 그녀는 감세를 다짐하며 “에너지 위기를 극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