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트머스 테스트로서의 거짓말

리트머스 테스트로서의 거짓말: 애리조나 주지사 후보 Kari Lake는 경쟁자가 2020년 선거를 ‘도난’이라고 선언하지 않는 것을 ‘실격’이라고 부릅니다.

리트머스

오피사이트 워싱턴(CNN) 애리조나 주지사에 출마한 공화당 유력 후보인 카리 레이크(Kari Lake)는 2020년 대선에 대해 자신의

선거 운동의 중심에 계속해서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선거는 도난당했지만 도난당하지는 않았다고 말합니다.

지금까지 공화당 경선에서 레이크의 강력한 성과는 2020년 선거에 대한 음모론을 적극적으로 부정직하게 조장하는 사람이

2024년 대선에서 핵심 스윙 스테이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레이크는 수요일에 TV로 방영된 공화당 토론회에서 애리조나에서 조 바이든의 승리를 인증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를 받은 레이크는 바이든에 대해 “그는 선거에서 졌다.

그리고 그는 백악관에 있어서는 안 된다”고 거짓 말을 했다.
선거법 전문가이자 애리조나 주립대학교 법학과 부교수인 조슈아 셀러스(Joshua Sellers)는 금요일 이메일에서 “전통적으로는 애리조나 주지사의 대통령 선거 결과에 대한 인증이 별일 없었고, 또 그렇게 되어야 했다”고 말했다. ” 주의 국민투표 결과를 확인하는 행위. 셀러들은 “지사가 대통령 선거 결과에 대한 실망감이나 견해만으로 인증을 방해하는 것은 큰 지장을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트머스


애리조나 주의 최고 선거 관리인 케이티 홉스(Katie Hobbs) 국무장관은 민주당 주지사 예비선거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애리조나는 201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3년 연속 선거에서 공화당 주지사를 선출했습니다. 2020년 애리조나 주에서 Biden의 승리는 1996년 이후 처음으로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승리한 것입니다.

Lake에서 쏟아지는 거짓 선거 주장
지역 Fox 방송국의 전 뉴스 앵커인 Lake는 수요일 토론회에서 2020년 선거가 “도난당했고” “부패했다”고 반복해서 거짓 주장했습니다.
추정되는 증거로 Lake는 “포렌식 감사”를 인용했습니다.

지지자들에 의해 감사로 묘사되었지만 문제로 손상된 공화당이 시작한 당파적 검토는 바이든이 애리조나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카운티에서 트럼프를 이겼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Lake는 또한 토론 진행자가 Trump가 지명한 William Barr 전 법무장관이 영화를 비웃었다고 지적한 후에도 논리와 증거의 구멍으로 가득 찬 2020년 선거에 관한 우익 영화를 옹호했습니다. 그리고 Lake는 34,000개의 Arizona 투표용지가 “두 번, 세 번, 네 번 집계되었다”고 거짓으로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히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Lake가 투표용지 봉투의 중복 이미지에 대한 오랫동안 유포된 잘못된 주장을 언급한 것인지, 완전히 무해한 설명인지 아니면 다른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인지는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more news

Lake는 무대에 있는 다른 세 명의 후보자에게 선거가 부패하고 도난당했다는 데 동의하면 손을 들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