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원 만델라 반즈

민주당원 만델라 반즈, 위스콘신서 론 존슨 꺾고: 폭스뉴스 여론조사

민주당원 만델라

카지노제작 최근 여론조사에 따르면 민주당 상원의원 후보인 만델라 반스가 위스콘신주에서 현직 공화당의 론 존슨 상원의원을 압도하고 있습니다.

왼쪽 위 존슨이 2022년 6월 22일 워싱턴 D.C.의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공화당 주간 오찬으로 걸어가고 있다.

오른쪽 위, 반스가 2022년 8월 7일 밀워키의 위키드 홉에서 열린 캠페인 행사에서 연설하고 있다.

폭스 뉴스의 새로운 여론 조사에 따르면 오늘 중간 선거가 실시되면 민주당 상원 후보 만델라 반스가 현직 공화당 상원의원인 론 존슨을 압도할 것이라고 합니다.

민주당원 만델라

위스콘신 부지사인 Barnes는 다른 민주당 후보들이 중도에서 탈락하고 그를 지지한 후 거의 78퍼센트의 득표율로 이번 달 예비선거에서

승리했습니다. 존슨은 이전에 상원에서 두 번 이상 연임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지만 1월에 그 약속을 어겼습니다.

당시 그는 민주당 지도부가 “매우 위험한 길에 있다”며 재출마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존슨은 현직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경쟁에 직면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more news

Fox News가 목요일에 발표한 여론 조사에 따르면 Barnes는 Johnson을 4점 앞서고 있습니다. Barnes는 등록 유권자의 절반(50%)을

지지하고 Johnson은 46%만 지지합니다. 이번 조사는 8월 12일부터 8월 16일까지 위스콘신주 유권자 1006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오차범위는 ±3포인트다.
여론 조사는 또한 Barnes가 더 나은 호감도 등급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Johnson의 호감도는 물 아래에 있지만(45% 우호적

대 51% 비호의적) Barnes는 두 자릿수 차이로 긍정적입니다(48% 우호적 대 35% 비호의적).

다른 최근 여론 조사에서도 비슷한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그의 달 Marquette University Law School에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는 Barnes가 7점 차로 앞서 있었습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등록 유권자의 51%가 그를 지지한 반면 존슨은 44%를 지지했습니다. 여기에는 ±4.2점의 오차범위를 가진 등록 유권자 811명이 포함됐다.

2016년 존슨은 위스콘신 유권자 50.2%의 지지를 받아 첫 재선 캠페인에서 승리했습니다. 그러나 주의 다른 상원의원인 Tammy Baldwin은

민주당원입니다. 위스콘신은 또한 2018년에 민주당 주지사 Tony Evers와 Barnes를 부지사에 선출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16년에 0.7%의 격차로 주를 이겼지만, 2020년에는 위스콘신이 비슷한 격차로 조 바이든 대통령을 지지했습니다. 또한 1988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모든 선거에서 민주당 대선 후보에게 적용되었습니다.

Barnes가 Johnson의 의석을 파란색으로 뒤집는 데 성공하면 민주당원이 상원에서 과반수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상원 민주당 코커스 의원은 50명, 공화당 의원은 50명이다. 상원은 균등하게 분할되지만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은 상원 의장으로 동점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최근의 역사적 선례에 따르면 공화당은 중간선거에서 의석을 확보하는 데 유리하지만, 여론조사 데이터와 분석가들의

예측에 따르면 민주당이 다수당을 유지하고 심지어 확대할 가능성도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들은 상원의 통제권을 상실하지 않고는 한 의석을 잃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