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물관이 전달하는 경우 불의 여신이 판단합니다

박물관이 전달하는 경우 불의 여신이 판단합니다
방문객들이 7월 12일 홋카이도 시라오이에 있는 국립 아이누 박물관 및 공원에서 전시품을 관람하고 있습니다. (아사히 신문)
홋카이도 니부타니에서 전통적인 아이누 목각 공방을 운영하는 가이자와 토루(61)는 어린 시절의 어느 날 밤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그와 그의 남동생은 난로 앞에 앉아 다음 날 낚시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그들의 부모는 경고했습니다. 어떤 내일도 잡을 수 있어.”

아이누어로 불의 여신은 아페후치 카무이입니다.

박물관이

메이저사이트 추천 그녀는 7월 12일 Shiraoi 마을에서 일반에 공개된 국립 아이누

박물관 및 공원(Upopoy)에 전시하기 위해 Kaizawa가 제작을 의뢰한 나무 조각의 주제입니다.more news

“아이누 문화의 자연 세계에는 수많은 신들이 있습니다.”라고 Kaizawa는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특히 불의 여신은 메시지를 전한다.”

현재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는 카이자와의 아페후치 카무이 조각은 그의 할머니를 모델로 한 것입니다.

그녀의 얼굴은 하늘로 치솟는 강력하게 조각된 불꽃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불꽃 사이에 복잡한 아이누 문양이 보입니다.

자세히 보면 입 주위와 손등에도 문신이 있습니다.

메이지 시대(1868-1912) 정부는 아이누 인구를 강제 동화시키는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여성의 문신과 남성의 귀걸이를 금지했습니다.

아이누는 또한 낚시와 사냥과 같은 전통적인 생계에 종사하는 것이

금지되었고 학교에서 그들의 언어를 말하는 것이 금지되었으며 “연구”라는 이름으로 조상의 유해를 무덤에서 파헤쳤습니다.

정부가 마침내 국제 여론에 고개를 숙이고 아이누를 “원주민”으로 인정한 것은 2008년이 되어서였습니다.

박물관이

아이누 문화를 되살리기 위해 우포포이 국립 시설이 설립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정부가 “아이누 사람들을 희생시키면서 관광을 촉진한다”고 비난하는 한편, 다른 이들은 정부가 원주민 권리를 회복하기 위해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고 분노합니다.

Kaizawa는 400년 이상 된 것으로 여겨지는 느릅나무 습지에서 자신의 Apehuchi Kamuy를 조각했습니다.

지난 150년 동안 단절 위기에 처했던 장대한 아이누 문화가 마침내 다시 불타오르고 밝게 타오르기를 기도합니다.

–아사히신문 7월 14일자


Vox Populi, Vox Dei는 문화, 예술 및 사회 동향 및 발전을 포함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인기 있는 일간 칼럼입니다. 베테랑 아사히 신문 작가가 집필한 칼럼은 현대 일본과 그 문화에 대한 유용한 시각과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Upopoy 국립 시설은 아이누 문화를 되살리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정부가 “아이누 사람들을 희생시키면서 관광을 촉진한다”고 비난하는 한편, 다른 이들은 정부가 원주민 권리를 회복하기 위해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고 분노합니다.

Kaizawa는 400년 이상 된 것으로 여겨지는 느릅나무 습지에서 자신의 Apehuchi Kamuy를 조각했습니다.

지난 150년 동안 단절 위기에 처했던 장대한 아이누 문화가 마침내 다시 불타오르고 밝게 타오르기를 기도합니다.

–아사히신문 7월 14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