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붐: 캄보디아 앙코르 와트에서 멸종

베이비 붐: 캄보디아 앙코르 와트에서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 동물 부활
멸종 위기에 처한 원숭이 가족의 선율적인 노래가 캄보디아 앙코르 와트 사원 단지 근처의 정글 위로 울려 퍼지고 있습니다. 이는 현장에서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 동물을 사냥한 후 수십 년 동안 생태계가 회복되었다는 신호입니다.

베이비 붐

희귀한 긴팔원숭이 한 쌍은 2013년에 야생동물 보호단체인 야생동물연합(Wildlife Alliance), 산림청,

12세기 유적지를 관리하는 정부 기관인 압사라 당국(Apsara Authority) 간의 공동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공개되었습니다.

Baray와 Saranick이라는 긴팔 원숭이 듀오는 야생 동물 거래에서 구출된 부모에게서 태어났고 1년 후에 자손을 낳았습니다.

Wildlife Alliance의 구조 및 관리 프로그램 책임자인 Nick Marx는 AFP에 “우리는 이제 앙코르 숲에 4쌍의

긴팔원숭이를 풀어 놓았고 번식을 거듭하여 이제 7명의 아기가 태어났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캄보디아의 자연 유산을 가장 아름다운 문화 유산으로 복원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긴팔원숭이는 가장 위협받는 영장류 가족 중 하나인 반면, 긴팔원숭이는 멸종 위기에 처한 것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Marx는 그의 팀이 연간 약 2,000마리의 동물을 구조하고 더 많은 동물이 곧 앙코르 정글의 고향을 부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기 긴팔 원숭이가 약 5~8년 안에 성적으로 성숙해지면 짝을 지어 짝짓기를 할 것이라는 희망이 있습니다.

“우리가 미래에 바라는 것은 지속 가능한 동물 개체군을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곳의 놀라운 앙코르 숲에 풀어 놓았습니다.”라고 Marx는 말했습니다.

‘큰 승리’

캄보디아 당국은 2014년에 시작된 긴팔원숭이 베이비붐을 환영했습니다.

베이비 붐

압사라 당국(Apsara Authority)의 Chou Radina는 “이는 우리 프로젝트의 큰 승리를 의미합니다.

”라고 말하면서 긴팔 원숭이뿐만 아니라 관광객들도 이제 앙코르 와트 위로 날아가는 거대한 코뿔새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이 프로그램은 은빛 랑구르, 문작 사슴, 매끈하게 코팅된 수달, 표범 고양이, 사향 고양이, 화환 코뿔새, 녹색 공작 등 40종 이상의 다른 동물과 새를 풀어주었습니다.

모두 프놈펜 근처의 프놈 타마오 야생 동물 보호 구역에서 인신매매자들로부터 구출되거나 기증되거나 포로로 태어났습니다.

9세기부터 15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크메르 제국의 다양한 수도 유적이 있는 앙코르 고고학 공원에는 캄보디아에서 가장 오래된 열대우림이 있습니다.

왕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앙코르 와트는 1992년 세계 문화 유산이 된 이후로 6,500헥타르가 넘는 정글이 법적 및 물리적 보호 강화로 혜택을 받았습니다.

야생 동물 관찰이 국내외 관광객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보전 교육 노력을 강화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more news

지속적인 위협

만연한 밀렵, 벌목으로 인한 서식지 손실, 농업 및 댐 건설로 인해 캄보디아 열대 우림에서 많은 야생 동물이 박탈되었습니다.

작년에 당국은 61,000개의 올가미 덫을 제거했다고 환경부 대변인 Neth Pheaktra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대유행 이전에도 만연한 빈곤으로 인해 많은 가정은 선택의 여지가 없었지만 가족이 단백질을 먹을 수 있도록 사냥을 계속했습니다.

동물은 또한 전통 의학을 위해 사냥되고 애완 동물로 유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