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당 지도부: 유해한 정치를 중단하십시오

보수당 지도부: 유해한 정치를 중단하십시오, Penny Mordaunt는 말합니다

보수당 지도부


보수당 지도부에 대한 희망적인 페니 모던트(Penny Mordaunt)는 새로운 총리를 선출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야 한다고 말하면서 유독한 정치의 종식을 촉구했습니다.

서울op사이트 그녀는 BBC에 “신문에서 많은 비방이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고, 자신이 성 정체성을 지지한 적이 있다는 주장에 반발했다.

Mordaunt는 월요일에 있을 다음 투표를 앞두고 리더십 경선에 남은 5명의 후보자 중 한 명입니다.

한편 Tom Tugendhat은 보수당이 “깨끗한 시작”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보리스 존슨의 뒤를 이어 보수당의 지도자이자 총리가 되기 위해 경쟁하는 나머지 5명의

후보는 일요일 저녁 캠페인의 두 번째 TV 토론에서 정면으로 대결할 것입니다.

19:00 BST에 시작되는 ITV의 토론은 최하위 후보가 탈락하는 월요일의 또 다른 국회의원 투표를 앞두고 있습니다.More News

최근 하원의원 투표에 따르면 경선에서 2위를 차지한 Mordaunt는 Sunday Morning

프로그램에 생계비 위기가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평등 장관이었을 때 그녀의 기록에 대해 경연 중에 질문이 제기 된 후 성별.

소피 라워스(Sophie Raworth)가 트랜스젠더가 법적으로 성별을 바꾸려면 성별위화감에 대한 의학적 진단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그녀는 “예”라고 말했습니다.

선데이 타임즈는 모던트가 트랜스젠더가 법적으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의료 절차의 최소 한 요소를 제거하는 데 찬성했다는 정부 문서를 본 적이 있다고 말한 후 나온 것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우리는 모두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벗어나고 싶어하는 유형의 유독한 정치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가난한 영국 대중은 이 한 달이 남았고, 그들은 우리가 총리를 선출하는 데 한 달이 남았습니다. 우리 당이 최선을 다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우리는 우려되는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집중해야 합니다. 그들을.”

보수당 지도부

그녀는 평등부 장관으로 있을 때 “우리는 실제로… 정책을 만들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그녀의 역할은 상담을 관리하고 의료 전문가에게 시스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는 것이었습니다.

“내 동료들은 리더십 경연이 이렇게 밀리는 것에 대해 매우 화가 나고 속상해합니다.”

그녀의 발언은 금요일에 있었던 그녀의 첫 TV 리더십 토론에 이어 그녀가 동료 후보인 Kemi Badenoch 및 Liz Truss와 충돌했는데, 그녀는 자신이 신원 확인을 허용하는 규칙의 변경을 지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Mordaunt는 2018년 4월부터 2019년 7월까지 평등부 장관을 역임했습니다. Truss는 2019년 9월에 그 자리에 올랐고 Badenoch는 2020년 2월부터 2022년 7월까지 법무부 차관으로 합류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자기 식별이란 무엇입니까?
Gender Recognition Act 2004에 따라 영국 성인은 특정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출생 증명서의 성별을 법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성별위화감 진단을 보여주는 2개의 의료 보고서와 획득한 성별로 최소 2년 동안 풀타임으로 살았다는 증거를 제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