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전선의 조용함을 독일 최초의 영화로

서부전선의 조용함을 독일 최초의 영화로 각색하여 전쟁의 ‘수치’를 보여줍니다.

서부전선의 조용함을

토토 광고 1928년 고전을 각색한 에드워드 버거(Edward Berger)는 독일인이 침략 국가에 대해 느끼는 ‘죄책감과 고통’을 묘사합니다.

1928년의 고전 반전 소설을 영화화한 최초의 독일 영화 감독은 전쟁이 침략국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독일의 관점”이 그 흔적을 남기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에드워드 버거(Edward Berger)는 토론토 영화제 시사회에서 에리히 마리아 레마르크의 작품이 세 번째로

영화적 대우를 받은 각색에 대해 “전쟁에서 좋은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

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그것을 알고 있지만, 우리는 매번 그것을 잊어 버리는 것 같습니다.”

Remarque의 소설은 제1차 세계 대전의 참상을 학교 졸업자 Paul Bäumer의 관점에서 묘사합니다.

그와 그의 가까운 친구들이 겪는 정신적, 육체적 고통과 가족과 사회로부터 느끼는 소외감을 묘사한다

. Bäumer는 독일을 위해 싸울 나이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선생님의 애국심에 대한 호소에 도취감에 화답합니다

. 독일어 Im ​​Westen Nichts Neues(서구에서는 새로운 것이 없음)로 작성된 이 소설은 인쇄본이 나온 후 첫 18개월 동안 250만 부가 팔렸고 22개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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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rger는 1930년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미국 감독 Lewis Milestone과 거의 50년 후 또 다른 미국인 Delbert Mann에 의해 두 번의 이전 각색 이후, 그는 ” 독일인의 독특한 관점”

슈피겔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독일 문학 고전을 독일에서 각색하는 데 왜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 묻는 질문에 Berg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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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전쟁영화의 장르가 ‘영웅 이야기’와 같은 장르인 영국인과 미국인과 달리 독일인은 이러한 전쟁을 연결할 긍정적인 요소가

없었다고 말했다. 결과적으로 수십 년 동안 이 영화의 독일 버전을 만들고자 하는 욕구가 거의 또는 전혀 없었습니다.

Berger는 “1차 세계 대전의 기억과 관련이 있는 죄책감을 포용하는 매우 구체적으로 독일인 사회적 이해의 관점에서 지금

이 이야기를 할 기회”에 매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 모두가 성장했고, 내 아이들도 함께 성장하고 있는 그런 감정을 반영하기 위해” 영화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독일의 군대에 대한 태도는 전쟁 경험으로 인해 다른 나라보다 훨씬 비판적이고 양면적이었다고 덧붙였다

. “우리에게 그것은 수치심, 죄책감 및 고통과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전달하고 싶었던 것입니다.”

2시간 30분짜리 영화는 주로 체코에서 촬영된 진흙 투성이의 전투 장면으로 코비드 락다운 기간 동안 제작되었으며 이달 말 독일어로 일반 공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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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어 아카데미상 독일 출품작으로 선정됐다.

루이스 마일스톤의 영화가 1930년 12월에 개봉되었을 때 독일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 반전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가능성을 인식한 당시 Gauleiter 또는 베를린 나치당의 지역 지도자인

Joseph Goebbels는 아르누보 베를린 영화관에서 시위를 조직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 전투를 시작하고 악취 폭탄을 던지고 쥐를 강당에 풀어주기 위해 민간인 복장으로 보내졌습니다.

매표소는 박살났고 반유대주의적 조롱은 영화의 유대인 제작자들을 향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