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10인 라이벌을 꺾고 4위권 레이스

손흥민

카지노 알판매 이런 날 밤에는 Antonio Conte가 Tottenham에서 길고 유익한 통치를 즐기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몇 달 동안 우리는 강철 눈을 가진 이 연속 우승자가 왜 Spursy old Spurs에 도착했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리고 Conte는 종종 그것을
큰 소리로 궁금해했습니다.

그러나 Tottenham Stadium이 위협으로 요동치고 Arsenal의 유소년들이 순진하고 무례한 규율에 빠졌을 때 Conte는 집에서 적절하게 느꼈을 것
입니다.

손흥민

Rob Holding의 초기 레드 카드에 의해 지원되고 선동된 이 엄청난 토트넘 승리는 이 두 쓰라린 라이벌 사이의 챔피언스 리그 축구를 위한
싸움이 확실히 갈 것 같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번 경기에서 아스날을 상대로 13골을 터뜨리며 역대 최다 득점자인 해리 케인이 홀딩의 해임과 함께 손흥민이 인터벌 이후 시즌 21번째 골로
골든 부트를 노리는 동안 골을 터뜨렸다.

대부분의 현대식 경기장과 달리 새로운 Lane은 분위기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풀 하우스가 있는 첫 번째 북런던 더비에서는 겁에
질린 아스날이 날아가 버리자 덜거덕거리고 웅웅거렸습니다.

이제 아스날은 5년 간의 챔피언스 리그 망명을 끝내기 위해 월요일 뉴캐슬과 다음 일요일 에버튼과의 마지막 두 경기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Conte의 Spurs는 단지 번리와 Norwich만이 플레이할 수 있는 단지 뒤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번 주, 리버풀과의 무자비한 무승부와 이웃의 무자비한 분열에서 정말 콘테의 토트넘처럼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모양으로 포괄적으로 채찍질되었습니다. 그들은 광적인 결단력으로 경쟁하고 거리 싸움의 지혜도 가지고 있습니다.
홀딩은 손에 대한 일련의 반칙으로 퇴장을 당할 자격이 있었지만 한국인은 교활하게 이를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그리고 레인이 목을 꽉 채우고 있을 때, Conte가 가지고 있는 조증 에너지는 어떤 거대한 전기 회로의 일부처럼 느껴졌습니다. 아스날은 너무
많이 구타당하지 않고 튀겨졌습니다.

아스날의 위계는 미켈 아르테타와 그의 재건 프로젝트에 대해 이례적인 믿음을 보여왔습니다.

손흥민 10인 라이벌을 꺾고

2025년까지 연장된 이 스페인 선수의 새 계약은 지난주 발표되었을 때 잠재적으로 시기상조로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만약 거너스가 실수로
상위 4위 안에 들지 못한다면 더 격렬한 논쟁이 벌어질 것입니다.

토트넘은 실제로 더비에 출전하지 못한 구식 센터백인 크리스티안 로메로가 엉덩이 부상으로 결장하면서 좌절을 겪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았다.

스퍼스의 충실한 선수들은 공포와 혐오의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대부분은 솔 캠벨에 관한 것이며 인쇄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1월에 Arsenal의 형편없는 병고로 인해 연기된 후 4개월이 늦어졌을 때 모든 면에서 냉소와 악의가 있었습니다.

Gabriel과 Dejan Kulusevski가 첫 번째 곤경에 빠졌고, Holding은 Son에게 끼여 엎드린 한국인의 등을 발로 차서 두 남자가 핸드백과 집게를
노리고 있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Bukayo Saka는 잉글랜드 남자를 넘어뜨린 혐의로 경고를 받은 Ben Davies의 공을 얻기 위해 훌륭한 어깨걸이를 실행했습니다.
Conte는 Paul Tierney 심판에게 학대의 도발을 조준하여 옐로 카드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