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죽음으로 대영 제국의 폭력적인

여왕의 죽음으로 대영 제국의 폭력적인 잔학 행위에 대한 비판 강화

여왕의 죽음으로

토토직원모집 미국 평론가, 학자 및 기타 사람들은 군주제의 지속적인 영향력에 대한 재고를 촉구하고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죽음은 대영제국의 아프리카, 아시아, 카리브해 국가와 디아스포라에 대한 폭력적인 식민지화로 인해 군주제에 대한 미국의 오랜 비판을 되살렸습니다.

목요일 그녀의 사망 이후 미국 평론가, 학계 및 전직 미국 외교관은 소셜 미디어에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곳에서는 군주의 죽음에 비추어 영국 군주의 지속적인 영향력과 완전히 씨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이 애도했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왕의 죽음을 쓰라린 기억으로 여겼습니다.

역사를 통틀어 대영 제국의 폭력적인 국가 착취

– 수십 년 동안의 고통, 죽음, 경제적, 사회적 황폐를 초래했으며 배상 요구를 새롭게 해야 할 때입니다.

하버드 대학의 역사학 교수인 마야 자사노프는 뉴욕 타임즈에서 여왕의 금욕적인 존재가

“안정의 정착물”은 “수십 년 동안의 폭력적인 격변에 대한 굳건한 전통주의 전선”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엘리자베스 2세가 케냐의 나무 꼭대기에서 아버지의 죽음을 알고 여왕이 된 지 몇 달 후,

케냐의 영국 식민 당국은 마우 마우(Mau Mau)로 알려진 식민 정권에 대한 반란을 진압했습니다.

뉴욕 타임즈는 “광대한 구금 시스템의 설립과 고문, 강간, 거세

여왕의 죽음으로

그리고 수만 명의 사람들을 죽였습니다.” 영국 정부는 결국 케냐 생존자들의 소송에서 2천만 파운드를 지불했습니다.

코넬 대학교의 무코마 와 응구기 교수는 여왕의 죽음을 둘러싼 ‘극장’을 비난했습니다.

카네기 멜론 대학교의 우주 안야 부교수는 “그녀의 고통이 극심하기를”이라는 글을 올린 이후 삭제된 트윗을 올렸다.

그녀는 여왕을 “도둑질하고 강간하는 대량 학살 제국의 최고 군주”로 묘사했습니다. 트위터

회사 규칙 위반으로 Anya의 초기 게시물을 삭제했으며 대학은 성명에서 해당 조치를 비난했습니다.

케임브리지 대학의 탈식민 연구 교수인 Priyamvada Gopal은 Democracy Now 뉴스 방송에서 영국 군주제가 “깊고 심오하고 심각한 불평등을 대표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영국 군주제와 미국과 같은 다른 지역의 권력 집중 사이의 유사점을 그렸습니다.

독립 이전에는 한때 영국 군주제에 의해 통치되었으며 현재는 푸에르토리코와

다른 섬나라들은 “소수의 손에 있는 권력과 특권과 부를 우리 나머지 사람들이 숭배하고 완벽하게 정상적인 것으로 생각하도록 초대받는다”고 지적했습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 시절 국무장관을 지낸 리처드 스텐겔(Richard Stengel)은 여왕의 죽음에 대한 언론 보도를 비판했다.

, MSNBC에서 QueenElizabeth의 “비할 데 없는 서비스”는 찬사를 받아야 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국가 원수이자 가족의 원수로서 30개국 이상을 주재했습니다.

식민주의의 유산은 “세계의 많은 부분에 끔찍한 영향을 미쳤다”.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오래 재임한 군주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왕실은 가족 내 인종 차별에 대한 대중의 압력과 비난 아래 식민지 시대의 과거와 맞서야 했습니다.

가족이 자메이카 출신인 뉴욕대학교 법학 교수인 멜리사 머레이(Melissa Murray)는 트윗에서 여왕의 죽음이

“식민주의, 배상금, 영연방의 미래에 대한 토론 가속화”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