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엘리자베스 2세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을 보는 방법

영국 최장 재위 군주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 대한 공식 애도가 월요일 아침 런던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국가 장례식으로 절정에 달했다.

토토 회원 모집 이 서비스의 게스트 목록에는 약 100명의 국가 원수를 포함하여 약 500명의 외국 고위 인사(바이든 대통령 포함)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년간의 계획 끝에 광범위한 보안 작전이 시험대에 오르고 있습니다.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엘리자베스 여왕은 지난 9월 8일 가족들이 발모랄 성에 모인 가운데 9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스코틀랜드에 있는 그녀의 국가 재산. 그녀의 큰아들(현재 왕 찰스 3세)이 왕실을 이끌고 있습니다.

국가와 세계가 그녀의 유산을 기리고 영연방에 점점 더 많은 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새로운 시대를 여는 데 기여합니다.

월요일 서비스는 노라 오도넬(Norah O’Donnell)과 게일 킹(Gayle King)이 닻을 내린 오전 5시 30분(동부 표준시)부터 CBS 뉴스 보도로 생중계됩니다.

장례식을 주례하는 제39대 웨스트민스터 사원의 데이비드 호일(David Hoyle) 목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C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왕비가 우리가 말하길 바랐던 것들 중 일부가 서비스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절대적으로 확신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왕의 장례식은 세심하게 짜여진 공개 행사의 날들에 앞서,

수요일에 버킹엄 궁전에서 웨스트민스터 홀까지의 장엄한 행렬을 포함합니다.

셀 수 없는 추종자들이 여왕의 4일 동안 누워 있는 동안 왕비의 관을 지나칠 기회를 찾기 위해 밤낮으로 몇 마일이나 줄을 섰습니다.

월요일 예배에 이어 여왕의 관은 하이드 파크까지 도보 행렬로 옮겨지고,

그리고 영구차를 타고 윈저 성(Windsor Castle)에 있는 세인트 조지 예배당(St. George’s Chapel), 그녀의 마지막 안식처인 그녀의 고인이 된 남편 필립 왕자(Prince Philip)와 여동생 마가렛 공주(Princess Margaret)도 안장됩니다.

1926년에 태어난 엘리자베스 알렉산드라 메리 윈저는 원래 여왕이 될 운명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1936년에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그녀가 10살이었을 때, 그녀의 삼촌 에드워드 8세가 미국인 이혼녀 월리스 심슨과 결혼하기 위해 퇴위하고 엘리자베스의 아버지 조지 6세가 그를 대신했기 때문입니다.more news

엘리자베스 공주는 빠르게 대중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동안 그녀는 국가의 사기를 높이는 일을 했을 뿐만 아니라,

공영 라디오에서 동료 영국인들에게 “내일의 세상을 더 좋고 행복한 곳으로 만들자”고 호소하며,

그녀는 또한 전쟁 노력에서 자원 봉사자로 봉사했으며 여성 보조 서비스에서 정비사로 훈련했습니다.

1947년 필립 마운트배튼과의 그녀의 결혼은 전쟁에 지친 나라를 축하할 만한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아이들 – Charles,

앤, 앤드류, 에드워드는 왕실을 재건했습니다. 필립과의 결혼 생활은 73년 동안 지속되어 2021년 4월 9일 99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엘리자베스는 아버지가 사망한 후인 1952년 2월 왕위를 계승했을 때 겨우 25세였습니다.

조지 6세 이듬해 6월 그녀의 대관식은 처음으로 텔레비전에 방영되었습니다. 의무는 엘리자베스 통치하의 왕가의 기풍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