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30세는 델타 항공편에서 좌석을 포기하고 3,000

이 30세는 델타 항공편에서 좌석을 포기하고 3,000달러를 벌었습니다. ‘통로를 질주하다가 목이 부러질 뻔했습니다’

이 30세는

먹튀검증지 연된 적목 현상, 수하물 분실, 여행 상자를 갉아먹는 제멋대로인 애완동물 등 항공 여행에 대한 공포 이야기는 누구나 가지고 있습니다.

Megan Keaveny는 최소한 그녀에게서 돈을 벌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많은 돈: 30세의 부동산 중개인이 뉴욕의 라과디아 공항에서 플로리다의 웨스트 팜 비치까지 가는 비행기에서 좌석을 포기한

대가로 델타 항공으로부터 받은 3,000달러(원래 358달러), Keaveny에 따르면.

“우리가 탑승하는 동안 게이트 직원이 ‘이 비행기에서 내리려면 22명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모든 자원 봉사자에게 1,300달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Keaveny는 CNBC Make It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미 탑승한 남자친구와 친구들에게 문자를 보내 자신의 자리를 2000달러에 교환하겠다고 말했다.이 30세는

몇 분 후 그녀는 비행기에 올랐다. 그런 다음 에이전트는 가격이 2,500달러로 올랐다고 발표했습니다. Keaveny와 소수의 다른 승객들이 내릴 때까지 가격은 $3,000에 달했습니다.

이 30세는

“나는 통로를 질주하다가 목이 부러질 뻔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전문가들은 Keaveny의 경험이 평소보다 수익성이 더 높지만 드문 일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특히 이번 여름,

항공사는 주로 초과 예약된 항공편으로 인해 공항 게이트에서 좌석을 기꺼이 포기하려는 승객에게 거액의 현금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Scott’s Cheap Flights의 수석 비행 전문가인 Willis Orlando는 항공사가

“예상되는 수요 급증을 적극적으로 포착하려고 시도했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과매도, 지연 및 취소가 더 많이 발생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올랜도는 봄 내내 미국인들이 여름 여행 계획을 많이 세웠다고 말한다. 그러나 여름이 되자 항공사들은 약속한 일정을 지원할 충분한 직원이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팬데믹 기간 동안 승무원을 해고하고 해고하고 나머지 직원들 사이에서 많은 수의 코비드 질병을 처리한 후입니다.

비행기가 초과 예약되면 항공사는 기술적으로 승객이 재예약을 자원할 필요가 없습니다. 묻지 않고 승객을 비행기에서 내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상” 승객은 연방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비자발적으로 항공편에서 제외되고 재예약된 항공편이 원래 항공편 출발 1~2시간 후에 출발하도록 설정된 경우, 항공사는 최대 2배의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750달러.

재예약한 항공편이 2시간 이상 지연되는 경우 운임의 4배인 최대 $1,550입니다. more news

항공사는 고객 서비스 평판을 유지하고 항공편을 가능한 한 정시에 유지하는 두 가지 이유로 자원봉사자에게 지불해야 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제공한다고 Orlando는 말합니다.

그는 “비행기가 사람들을 항공기에서 내리는 문제로 인해 2시간 지연되면 전체 네트워크에 파문을 일으키지 않도록 승무원과 조종사가 충분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팬데믹 이전에는 한 두 번의 비행이 엉망이 되어 전체 네트워크가 붕괴될 위험이 없었습니다.”

올랜도는 항공사의 첫 번째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음으로써 자원 봉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돈을 최대화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항상 사람들에게 최전방으로 달려가 마지막 사람이 얻는 것이 무엇이든 물어보라고 조언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항상 가장 달콤한 거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