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기술 대기업 소프트뱅크, 분기별

일본 기술 대기업 소프트뱅크, 분기별 230억 달러 손실

일본 기술 대기업

먹튀검증커뮤니티 TOKYO (AP) — 일본의 기술 회사인 SoftBank Group은 인플레이션과 금리에 대한 세계적인 우려 속에 투자 가치가 하락하면서 4~6월 분기에 234억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SoftBank Group Corp.의 3조 1600억 엔의 손실은 1년 전 같은 분기의 7,620억 엔의 이익에서 반전되었습니다. 분기별 매출은 6% 증가한 1조 5,700억 엔(116억 달러)을 기록했습니다.

손정의 CEO는 월요일 기자들에게 “상황이 정말 나쁘다는 것을 겸허하고 정직하게 인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이것을 직시해야 한다.”

그는 지난 6개월간 적자액이 약 5조엔(370억 달러)에 달했고, 최근 적자는 회사 창립 이래 최악의 분기 손실이라고 말했다.

3월에 끝난 회계연도에 소프트뱅크는 1조 7천억 엔(130억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는데, 이는 전년도의 4조 9천억 엔 이익에서 반전된 것입니다.

연간 매출은 10.5% 증가한 6조 2천억 엔(460억 달러)을 기록했습니다.

Softbank의 포트폴리오가 우크라이나 전쟁에 직접적으로 노출되어 있지는 않지만, 회사는 글로벌 불확실성과

인플레이션 및 치솟는 에너지 비용이 수익성을 저해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일본 기술 대기업 소프트뱅크,

주가 하락의 대부분은 소프트뱅크가 주요 투자자인 중국 전자상거래 대기업 알리바바의 가격 하락에서 비롯됐다.

엔화 가치 하락은 차입금을 엔화로 상환해야 하기 때문에 도쿄에 본사를 둔 SoftBank의 수익에도 타격을 주었습니다.

손은 문제가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는 불분명하며, 글로벌 불안정과 인플레이션 때문에 몇 달 또는 몇 년이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소프트뱅크가 영국 반도체 및 소프트웨어 설계 회사인 Arm을 Nvidia에 매각하려던 계획은 올해 초 실패했습니다.

SoftBank는 현재 IPO를 포함하여 Arm에서 수익성 있는 미래 성장을 약속하고 있지만 해당 제안에 대한 날짜는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SoftBank는 2016년 Arm을 인수했습니다. Arm은 인공 지능, IoT, 클라우드, 메타버스 및 자율 주행 분야의 리더입니다. 반도체 설계는 거의 모든 스마트폰,

대부분의 태블릿 및 디지털 TV에 광범위하게 라이선스가 부여되어 사용됩니다. 이러한 기술은 자율주행 자동차의 핵심으로 간주됩니다.

Arm은 SoftBank에 대해 약간의 긍정적인 측면을 유지하고 있지만 Son은 최근 분기의 압도적으로 파괴적인 결과를 간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낮은 주가는 저렴한 최저 가격으로 매수할 수 있는 기회로 보일 수 있지만 Son은 SoftBank가 새로운 투자를 단호하게

보류하고 비용과 일자리를 줄이며 대신 이미 투자한 470개 이상의 회사에 집중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인공 지능에.

그는 얼마나 많은 일자리가 줄어들었는지 밝히기를 거부했다.more news

SoftBank는 또한 중국의 규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SoftBank 이동통신사, Yahoo 웹 서비스 제공업체 및 차량 대여

회사 Didi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SoftBank에는 Vision Funds라는 다른 글로벌 투자자를 포함하는 펀드도 있습니다.

손 회장은 여전히 ​​비전펀드 투자의 잠재력을 믿는다고 강조했다.

“우리는 이것이 미래의 큰 부의 원천이라고 믿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이 일어날 때까지 확실히 알지 못합니다.”

그는 몇몇 회사는 흥미진진하고 인류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꿈을 너무 무모하게 추구하면 때로는 소멸의 위험이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전멸을 피해야 합니다.”라고 Son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