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애틀랜타 공무원 부패 혐의로 14년형

전 애틀랜타 공무원 부패 혐의로 14년형

전 애틀랜타

토토 광고 대행 애틀랜타 (AP) — 애틀랜타 시청의 부패에 대한 장기간의 연방 조사에서 비롯된 혐의에 대해

배심원단이 유죄를 선고한 후 목요일, 목사, 정치 요원 및 전 고위 애틀랜타 시 공무원에게 14년형이 선고되었습니다.

미국 지방법원 판사인 Steve Jones는 Mitzi Bickers에게 그녀가 수년에 걸쳐 애틀랜타의 납세자를 속이려는 의도적이고 계산된 계획에 관여했다는 증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감옥 시간 외에도 그는 Bickers에게 도시에 거의 300만 달러의 배상금을 지불하고 그녀가 출소하면 3년 동안 감독하에 석방되도록 명령했습니다.

비커스(56)는 전 애틀랜타 시장 카심 리드(Kasim Reed) 재임 시절 부패 조사에서 처음으로 재판을 받은 인물이다.

그녀는 Reed가 선거에서 승리하도록 도왔고 몇 년 동안 그의 인적 서비스 이사로 일했습니다. 검찰은 그녀가 도시 계약자 Elvin “E.R.”에게 사업에 약 1,700만 달러를

투자하는 데 그녀의 영향력을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Mitchell Jr.와 Charles P. Richards Jr.는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위해 290만 달러 이상의 뇌물을 받았습니다.

지난 3월 배심원단은 비커스에게 자금세탁, 전신사기, 뇌물공모 등 혐의로 유죄를 선고했다.

검찰은 존스에게 비커스에게 17년 6개월 형을 선고할 것을 요구했다. 그녀의 변호사는 Mitchell이 ​​받은 5년과 Richards가 받은 2년을 가리키며 훨씬 더 낮은 형량을 요구했습니다.

Bickers는 판사에게 검사가 그녀에 대해 말한 것은 “오역”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하나님께서 이 상황을 끝내지 않으셨고 당신이 그린 이 끔찍한 그림 너머를 보게 될 것이라고 믿고 기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인 Ethel Bickers는 법정에서 그녀의 딸이 “우리 가족과 교회를 이어주는

전 애틀랜타 공무원

접착제 역할을 해 왔다”며 “그녀가 지역사회에서 떠나는 것은 큰 손실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Bickers의 아버지는 민권 운동에서 Martin Luther King Jr.와 함께 봉사했으며 법원 서류에 따르면 애틀랜타 주택

프로젝트 옆에 Emmanuel Baptist Church를 설립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가 1998년에 돌아가셨을 때 그녀는 교회의 목사를 맡았습니다.

그녀는 또한 26세에 애틀랜타 교육 위원회에 선출되어 10년 동안 그 자리를 지켰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유권자의 투표를 유도하는 것으로 알려진 효과적인 정치 공작원이었습니다.

변호인인 드류 핀들링은 검사들이 이전에 그녀가 플리 딜을 하면 5년 형을 추천하겠다고 제안했으며

재판에 가는 것에 대해 처벌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항소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more news

검사 제프 데이비스는 “이런 사건은 의미 있고 생산적인 삶과 지독한 범죄 행위 사이에서 균형을 잡아야 하기 때문에 어려운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Bickers는 범죄를 저지르는 정직한 추구에서 그녀를 매우 효과적으로 만드는 강력한 기술을 사용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Davis는 공공 부패 유죄 판결은 “정부에 대한 대중의 믿음을 손상”시키기 때문에 가혹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Jones는 Bickers에게 그녀가 “돌보는 마음”을 가지고 있고 “분명히 매우 똑똑한 사람”이라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법정에 있는 약 40여명의 비커스 지지자들을 언급하면서 그녀의 지역사회의 지지에 감동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