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 대한 서양의 예측이 지난

중국에 대한 서양의 예측이 지난 10년 동안 대부분 틀렸던 이유

중국에

‘이념적 편견, 문제적 정치학’ 예측 실패 원인

중국에 대해 논평할 때 서방 일부에서는 ‘중국 경착륙’이나 ‘중국 붕괴’ 예측부터 ‘COVID는 중국의 체르노빌 순간’, ‘공산주의 종말’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위기의 정점에 있는 국가만을 본다. 중국의 당(CPC) 통치.

” 지난 10년 동안 중국이 어려움과 도전에 직면할 때마다 일부 서방 정치인, 학자, 소위 중국 전문가들은 항상 중국과 중국 공산당의 운명에 대한 맹렬한 예언을 되풀이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어느 누구도 원격으로 옳지 않았습니다.

그와는 거리가 멀고 CPC의 지도 아래 중국은 다양한 도전을 극복하고 그 어느 때보다 강해졌으며 그

어느 때보다 세계 무대의 중심에 가까워졌습니다. 중국 전문가들은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의 영향 속에서도 처음부터 서구보다 인명을

구하고 전염병을 통제하는 데 훨씬 더 나은 성과를 보였고 경제 성장은 여전히 ​​대부분의 주요 경제국보다 빠르다고 말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지난 10년간 중국에 대한 잘못된 예측은 중국의 발전을 경시하고 중국이 안고 있는

문제를 과장하는 것에서부터 중국의 부상 사실을 인식하고 이제는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불안에 이르기까지 중국에 대한 서구 이해의 흥미로운 경향을 보여주었습니다.

서구와 매우 다른 독특한 정치 시스템과 문화를 가진 강력한 중국. 즉, 중국 붕괴 이론에서 중국 위협 이론으로 분석가들은 말합니다.

중국에

잘못된 예측
‘중국붕괴론’은 중국에 대한 서구의 잘못된 예측의 전형으로, 이러한 견해를 고수하거나 유지하는

서구 학자들이 상당히 많다. 이러한 종류의 대표적인 예측은 Francis Fukuyama가 2012년에 했습니다. 부와 소셜 네트워크로 강화되는

중산층 증가의 압력을 받는 중국의 하향식 정치 시스템은 언젠가는 폭발할 것입니다.

후쿠야마는 언론에 “중국은 항상 황제가 풀뿌리 수준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파악할 수

없는 큰 정보 문제를 안고 있는 나라였다”고 말했다. 언론의 자유도 없고 지방선거도 없고 국민의 생각을 제대로 판단할 수도 없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후쿠야마만 그런 것은 아닙니다. 힐러리 클린턴 전 미국 국무장관이 2011년에 “중국 체제는 종말을 고했다”고 말한 것과 같이 지난 10년 동안 중국의 진로를 예측하기 위해 편향된 지식을 사용한 재미있는 이론의 다른 “유명한” 서구 지지자가 있었습니다.

애틀랜틱과의 인터뷰에서 클린턴은 베이징의 인권 기록이 “개탄스럽다”며 민주주의의 발전에 반대함으로써 “역사를 멈추려 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명한 “중국 붕괴” 이론 광신자인 고든 장(Gordon Chang)은 종종 “중국의 붕괴”를 예언했지만, 반대의 모든 징후에도 불구하고 그는 계속해서 “붕괴”의 시간을 변경했습니다.

그들은 왜 틀렸습니까?
후쿠야마의 예측의 배경에는 2011년 원저우 고속열차 사고가 있었습니다. 이 사고로 인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중국 대중의 대규모 토론이 촉발되었습니다.

많은 목소리가 대중 교통에 대한 안전 우려를 표명하고 정부의 신뢰성에 의문을 표명했습니다. 충돌 조사.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