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AI-토크라시’ 지원하는 ‘마음 읽기’ 인공

중국, ‘AI-토크라시’ 지원하는 ‘마음 읽기’ 인공 지능 자랑
중국 안후이성 허페이에 있는 인공지능(AI) 연구소는 공산당 당원의 충성도를 측정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분석가들은 중국이 빅 데이터, 머신 러닝, 안면 인식 및 AI를 사용하여

중국, 'AI-토크라시'

“국민의 두뇌와 정신에 침투”하는 AI 기반 감시를 개선하여 많은 사람들이 엄격한 디지털 독재라고 부르는 것을 구축했다고 말했습니다.

똑똑한 사고 교육?

연구원은 7월 1일 ‘스마트정치교육바’라는 영상을 게시해 당원들에게 “당에 대한 감사의 뜻을 더욱 공고히 하고, 당의 말을 듣고 당을 따르라.”

영상에서 한 주체는 키오스크에서 당 정책을 홍보하는 온라인 자료를 스크롤하는 모습이 보였다.
연구소는 AI 소프트웨어가 그가 당의 사고 교육에 얼마나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지 보기 위해 그의 반응을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해당 게시물은 중국 네티즌들의 분노를 촉발한 직후 삭제됐다.

대만 남부 타이난에 있는 국립청쿵대학교 정치학 교수 훙 칭푸(Hung Ching-fu)는
중국, ‘AI-토크라시’ 공산당은 자신의 정치적 이익을 위해 기술적 진보를 남용했다고 말했습니다.
“당 국가에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최첨단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중국은 초기의 안면 인식에서 눈으로 보는 것보다 뇌와 마음(그 이상)에 들어가려고 하는 AI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Hung은 VOA에 고급 AI를 채택하여 전체 제어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훙은 AI 기반 경찰 국가가 자가 검열을 하거나 공포 속에 살 가능성이 있는 중국 국민을 압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중국, ‘AI-토크라시’

먹튀검증사이트 디지털 억압

그러나 그는 중국의 디지털 탄압이 공산당을 “독재자의 딜레마”에 빠뜨릴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는 정부 지도자가 국민의 마음과 마음을 얻지 못하는 것을 나타내는 정치적 용어입니다.

“[권력의 벽]을 높이 쌓을수록 국민과 단절되고… 이것이 우리가 정치에서 ‘독재자의 딜레마’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즉, 독재자들은 엄청난 힘에도 불구하고 사람들과 접촉하지 않습니다. 인간의 본성에 반하는 어떤 정치 체제도 지속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VOA가 허페이에 기반을 둔 연구소로 보낸 전화와 이메일은 답이 없었다.

이른바 마음 읽기 소프트웨어는 중국이 구현한 최신 디지털 제어 장치에 불과합니다.more news

보도에 따르면 중국은 최근 몇 년 동안 감시를 강화하면서 위구르족을 감시하기 위해 신장에 안면 인식 기능을 오랫동안 배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사람, 한 파일” 소프트웨어로 사람을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말 허난성 당국은 “수상한” 언론인, 유학생, 여성을 추적하기 위해 유사한 시스템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동시에 상하이 검찰은 AI 검사를 채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용카드 사기, 말다툼 및 말다툼 등 8가지 범죄에 대해 기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