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에 대한 지식을 변형한 연구원,

치매에 대한 지식을 변형한 연구원, 100만 달러 과학상 수상
Körber 유럽 과학상은 세포 생물학자인 Anthony Hyman에게 수여되었습니다.
Hyman은 생물학에서 가장 큰 몇 가지 질문에 대한 열쇠를 쥐고 있는 생물학적 물질의 새로운 상태를 발견했습니다.

치매에 대한

당신과 나는 선충을 두 번 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올해 Körber European Science Prize의

수상자인 Anthony Hyman은 잘 알려지지 않은 벌레가 우리 세포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데 답을 제시했습니다.

Hyman은 DW와의 인터뷰에서 “아무도 C. Elegans에 대해 관심을 갖지는 않지만 C.

Elegans에 대한 우리의 연구는 거의 모든 생물 의학 연구에 영향을 미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00만 유로(100만 달러) 상당의 상금은 9월 2일 하이먼에게 수여된다.

Hyman은 단백질이 매우 높은 농도의 작은 방울처럼 세포 내부에 축적되어 세포 활동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발견으로 상을 받았습니다.

이번 연구 결과는 2009년 사이언스 저널에 발표됐다.

일반적으로 단백질은 세포 내부를 흐르는 액체와 같지만 C의 단세포 배아에 대한 연구에서는

인간의 질병을 연구하는 데 자주 사용되는 회충인 Elegans, Hyman은 단백질이 작은 방울과 유사한 응축물로 매우 빠르게 뭉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상 분리”라고 하는 과정에서 각 방울은 화학 반응의 광란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반응이 끝나면(종종 몇 초 만에) 하락이 사라집니다.

“위상 분리는 플래시몹과 같습니다. 누군가 음악을 켜면 단백질이 모두 합쳐집니다.

치매에 대한

음악을 끄면 다시 사라진다”고 말했다.

야짤 퇴행성 질환을 이해하는 새로운 방법
이해하기 어렵고 추상적인 개념입니다. 이별이 플래시몹이라면 어떤 음악이 반응을 이끌어내고 댄서들은 누구인가?

Hyman은 상 분리의 발견이 생체 분자 현상의 거의 모든 측면에 적용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우선, 이 연구는 과학자들이 근위축성 측삭 경화증(ALS) 및 알츠하이머병과 같은 퇴행성 질환을 더 잘 이해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ALS와 알츠하이머가 세포의 단백질 응집체 축적으로 인해 발생한다는 사실을 수십 년 동안 알고 있었습니다.

Hyman은 병리학자들이 이러한 질병으로 사망한 사람들의 뇌에서 “단백질 응집체” 또는 움직이지 않는 단백질의 안정적인 배열을 발견한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알츠하이머병 환자의 경우 타우 단백질이라고 하는 단백질의 응축물이 뉴런에 모여 응집체가 됩니다.

동적 특성을 잃음으로써 독성이 되어 뇌에서 뉴런이 죽게 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치매와 같은 증상이 나타납니다.

이 예에서 Hyman이 언급한 댄서는 Tau 단백질일 것입니다.

그것들은 세포에서 응집체로 모여들고 있지만, 무언가 잘못되어 그 형성에 갇히게 됩니다.more news


Hyman의 발견은 그것이 어떻게 일어날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이 상황에서 음악이 무엇인지는 조금 덜 명확합니다.

처음에 타우 단백질이 응집되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신경 퇴행성 질환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희망은 Hyman의 발견이 결국 우리가 알츠하이머와 같은 질병의 원인과 치료 방법에 대해 더 많이 아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푸른 하늘 과학
Hyman의 발견이 미친 영향은 퇴행성 신경질환 연구를 훨씬 뛰어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