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중국 전투기가 북한 정찰기 윙윙거리고 있다”

캐나다는 중국 전투기가 북한 정찰기를 윙윙 거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국 서울 (CNN) 유엔의 대북 제재를 지원하는 캐나다 정찰기가 승무원들이 서로를 볼 수 있을 정도로 가까이 날아가는 중국 항공기에 의해 반복적으로 윙윙거리고 있다고 캐나다 군이 주장했다.

파워볼사이트 어떤 경우에는 중국 전투기가 너무 가까이 와서 캐나다 항공기가 충돌을 피하기 위해 진로를 변경해야 한다고 캐나다군이 수요일 밝혔다.
Dan Le는 “이러한 상호 작용에서 PLAAF(인민 해방군 공군) 항공기는 국제 항공 안전 규범을 준수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은 비전문적이파워볼사이트 추천 거나 RCAF(Royal Canadian Air Force) 요원의 안전을 위험에 빠뜨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outhillier, 캐나다 군대의 미디어 관계 국장.

캐나다


파워볼 추천

캐나다는 북한에 대한 제재 시행에 대한 캐나다의 기여인 NEON 작전이 가장 최근 반복되는 동안 국제 영공에서 발생한 것으로 의심되는 조우가 발생했다고 주장합니다. 구체적인 날짜는 밝히지 않았지만 만남이 점점 더 빈번해지고 있다고 전했다. Le Bouthillier에 따르면 때때로 중국 항공기가 너무 가까이 접근하여 승무원이 캐나다 항공기에 탑승한 직원에게 “매우 명확하게 보입니다”.more news
Royal Canadian Air Force CP-140 Aurora가 2021년 뉴펀들랜드와 래브라도의 구스 베이에 도착합니다.
Royal Canadian Air Force CP-140 Aurora가 2021년 뉴펀들랜드와 래브라도의 구스 베이에 도착합니다.

캐나다


중국은 월요일 성명에서 캐나다 전투기가 중국의 국가 안보를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이러한 주장에 대해 반박했다.
중국 국방부 대변인 Wu Qian은 “최근에 캐나다 전투기가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결의를 시행한다는

명목으로 중국에 대한 근접 정찰을 강화하고 도발적으로 행동하여 중국의 국가 안보와 양측 최전선 인원의 안전을 위협했다”고 말했습니다.
우 대변인은 “중국은 캐나다에 상황의 심각성을 직시하고 최전선 군대를 엄격하게 통제하며 위험하고 도발적인 행동을 중단할 것을 촉구한다. 그렇지 않으면 캐나다는 그러한 행동으로 인한 심각한 결과에 대해 모든 책임을 져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된 캐나다 항공기는 일본의 Kadena 공군 기지에서 작전 중인 CP-140 Aurora 장거리 초계기였습니다. Le Bouthillier는 비행기가 4월 26일부터 5월 26일까지 오키나와 기지에서 비행했다고 말했습니다.
Le Bouthillier는 캐나다가 외교 채널을 통해 베이징과 문제를 해결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캐나다의 글로벌 뉴스는 의심되는 만남을 최초로 보도했습니다.
중국과 러시아는 2006년 이후 처음으로 유엔의 대북 제재에 거부권을 행사했다.
중국과 러시아는 2006년 이후 처음으로 유엔의 대북 제재에 거부권을 행사했다.
르 부틸리에(Le Bouthillier)는 “네온 작전(Operation NEON)”

하에서 캐나다 항공편은 “유엔 안보리 결의에 의해 금지된 연료 및 기타 상품의 선박 간 운송, 특히 해상 제재 회피 활동으로 의심되는 활동”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2006년과 2017년 사이에 부과된 이러한 제재는 북한이 대량살상무기 프로그램을 포기하고 북한의 핵무기 실험과 탄도미사일 발사에 대응하도록 압력을 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