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드: 웨일즈의 학교는 1월 18일까지 폐쇄됩니다.

코비드: 웨일즈의 학교는 1월 18일까지 폐쇄됩니다.
일부 학교는 수요일에 문을 열 예정이었고 다른 학교는 지방 당국의 결정에 따라 1월 11일까지 문을 열 예정이었습니다.

Kirsty Williams 교육부 장관은 이번 결정이 웨일즈 지방 정부 협회 및 Colegau Cymru와 공동으로 내린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교직원 노조는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에 대한 우려 속에서 임기 시작을 연기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러나 학부모와 학교가 계획을 세울 시간이 거의 없었다는 주장과 함께 결정 시기에 대한 비판이 일고 있다.

코비드: 웨일즈의

토토사이트 William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정부로서 우리는 남은 임기 동안 최상의 계획을 세우기 위해 지방 당국, 학교 및 대학과 계속 협력하기 위해 앞으로 2주를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은 최신 증거와 정보를 기반으로 학부모, 교직원 및 학습자가 대면 학습으로의 복귀에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웨일즈에서 코로나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망했습니까?
옥스포드 코비드 잽 롤아웃이 시작되면서 ‘모멘터스 데이’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more news
학교와 대학은 필수 시험이나 평가를 완료해야 하는 학습자뿐만 아니라 중요한 근로자와 취약한 학습자의 자녀를 위해 계속 열려 있습니다.
모든 보육 설정은 열려 있을 수 있습니다.
웨일즈의 대학들은 이미 학기 시작에 시차를 두는 데 동의했습니다.
영국에서 공부하는 웨일스 대학교 학생들은 캠퍼스로 돌아가서는 안 되며 별도의 잠금이 적용된 후 온라인으로 수업을 받게 됩니다.
이번 발표는 영국의 공동 생물보안센터(Joint Biosecurity Center)가 코로나19 위협 수준을 최고 수준인 5로 높인 가운데 나왔다.

영국 정부 웹사이트에 따르면 5단계는 “의료 서비스가 압도당할 수 있는 물질적 위험”을 경고합니다.

웨일스는 코비드-19 사례가 증가한 12월 20일부터 “자택 격리” 잠금 제한을 받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2주 동안 31,000건 이상의 사례가 발생했습니다.

학교 재개에 대한 “유연한” 합의가 크리스마스 전에 지방 당국의 손에 있는 결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최근 발표 이후 이러한 결정이 변경되었습니다.

웨일스의 Sally Holland 아동 커미셔너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코비드: 웨일즈의

그녀는 “아이들은 확실히 학교에 가기를 원하고 불확실성에 대해 걱정하지만 우리가 어려운 시기에 살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반응은 어땠나요?
ASCL(Association of School and College Leaders) Cymru의 Eithne Hughes 이사는 1월 18일 이후에 대면 교육을 재개하기로 한 계획 없이 내린 결정은 계속 검토되어야 하며 “고정 상태가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교장 노조 NAHT Cymru의 Laura Doel 이사는 결정이 “매우 필요한 명확성”을 가져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웨일스 정부는 교육을 우선시하고 싶다고 반복해서 말해왔다”며 “이 경우 학교와 학교가 제공하는 지역사회의 안전도 우선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제한을 해제하기 전에 적절한 시기에 시행을 위해 임시 제한 기간 동안 학교에서 새로운 코비드 관련 안전 조치를 수립하고 동의하기 위해 학교 지도자 및 공중 보건 웨일즈와 협력해야 합니다.”

Powys에 있는 Crickhowwell 고등학교의 교감 Claire Jo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