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는 공화당의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는 공화당의

플로리다

먹튀검증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는 이달 말 유타에서 개인 기금 마련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2024년 대선 출마 가능성을

시사하면서 미국에서 가장 부유한 공화당 기부자들을 끌어들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DeSantis는 비공개 모임을 위해 7월 18일 주간 유타로 향할 예정입니다.

캠페인이 비공개 이벤트가 대중의 관심을 너무 많이 받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신원을 밝히지 말아달라고 요청했습니다.

DeSantis는 2022년 주지사 재선 캠페인을 위한 기금을 모으기 위해 유타로 오고 있지만, 그의 고향에서 2,000마일 이상 떨어진 유타와

같이 멀리 떨어진 주에서 열리는 기금 모금 행사는 종종 국가적 열망을 암시합니다.

주는 GOP의 거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타 유권자들은 지난 6번의 선거에서 각각 공화당을 대통령으로 선출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2020년 주에서 조 바이든을 20%포인트 앞질렀다.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

유타 공화당 의장인 Carson Jorgensen은 당이 행사를 공동 주최하지는 않지만 DeSantis와 함께하는 아침과 점심을

포함할 것으로 예상되는 행사에 누군가를 보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행사가 비공개로 진행되며 언론에 공개되지 않는다고 언급했습니다.

Jorgensen은 문자 메시지에서 “우리는 전국적으로 훌륭한 후보자를 지원하는 더 많은 행사를 주에서 수행하기를 원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임 날짜나 누가 DeSantis를 주최할 것인지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DeSantis 대변인 Lindsey Curnute는 캠페인이 “언론인들과 사적 모금 행사에 대해 논의”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세부 사항을 확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DeSantis는 대통령 후보를 선언하지 않았지만 그것을 배제하지도 않았습니다. Fox News와의 최근 인터뷰에서 그는 공화당 경선에서

먼저 트럼프를 이겨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대선 출마를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DeSantis는 지난달 Fox News와의 인터뷰에서 “좋은 시도입니다.

이번 달 모금 행사 조직을 돕는 한 관계자는 전국에서 많은 기부자들이 초청되어 유타에서 열리는 모임에 참석할 예정이지만 트럼프가

이를 눈치채지 못하게 하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람은 종이 흔적을 제한하기 위해 이메일 대신 구두로 초대장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기부자들은 유타에서 DeSantis와의 만남이 7월 19일 이른 시간에 시작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more news

DeSantis가 이벤트를 감시하지 않는 또 다른 이유는 그가 2024년 공화당 경선에서 트럼프를 대적할 준비를 하는 것처럼 보이고 전

대통령의 분노를 자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함이라고 이 사람이 덧붙였습니다.

지난 달 실시된 에머슨 칼리지 여론 조사에 따르면 트럼프는 2024년 공화당 대선 후보로 지명될 가능성이 있는 다른 어떤 경쟁자보다

확실히 선호됩니다. 여론조사는 그가 공화당 후보로 출마할 경우 유권자들로부터 55%의 지지를 받았고 DeSantis는 20%로 먼 2위를 기록했습니다.

DeSantis는 대부분의 GOP 메가 기부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팬이 되었으며,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이 2022년 대선을 위해 1억 달러 이상을 모금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