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자 가족 타임라인에 대한 질문 제기, Portapique 조사

피해자 가족 월요일에 RCMP 장교를 불러 증언해야 한다는 주장이 계속되었습니다.

해리 본드는 총격범이 언제 그의 부모를 죽였는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조이와 피터 본드는 펀디 만 해안에서 가까운 노바 스코샤의 조용한 구석으로 은퇴한 부부입니다.

경찰은 약 16시간 동안 시신을 발견하지 못했다. 설상가상으로 경찰은 토요일 밤에 사망한 사실을 이틀 후까지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마침내 정보를 기다리는 데 지쳐서 집에서 차로 몇 시간 거리에 있는 N.S. Portapique로 운전했습니다.

본드는 인터뷰에서 “월요일 아침에 트럭에 올라 형을 태우고 내려가서 답변을 요구해야 했습니다. 그것이 월요일 오후에 알게 된 유일한 이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볼루션 알값

“이 모든 것이 제 인생관을 바꿨습니다. 불행히도 RCMP에 대한 저의 견해를 바꾸었습니다. 그래서 이 공개 조사가 –
공개 조사를 제대로 하기 위해 – 중요한 이유입니다. 실수가 있었고 그들은 그들로부터 배워야 합니다. .”

보호해야 할 경찰부터 경찰이 이를 수행하지 않았는지 여부를 조사하는 조사에 이르기까지 기관에 대한 믿음의 부족은 지난 4월
기마병으로 위장한 남자가 22명을 살해한 이후 거의 2년 동안 공통된 주제였습니다. 2020.

피해자 가족 타임

살해당한 사람들의 사랑하는 사람들은 총잡이가 복제 순양함에서 어떻게 지역 사회 사이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답변을
얻기 위해 완전한 공개 조사를 요구했습니다. 그의 행동은 희생자 중 일부를 포함하여 법과 질서에만 관련된 상징의 잔인한 왜곡 .

위원회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일부에게 부상을 입히고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영향을 끼친 공격의 맥락과 상황을 조명할 것을 위임받았고 월요일에 개별 최전선 장교를 불러야 하는지에 대한 심의를 재개했으며 지휘관이 언제 어떻게 될지 논의했습니다. 응답을 감독하는 호출됩니다.

감독관으로부터 듣기 위한 전화 피해자 가족

이 지역을 대표하는 MLA Tom Taggart는 처음 조사 직원과 이야기를 나누었을 때 지역 사회에서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총격범의 배우자나 RCMP 경찰관이 증언할 것인지에 대한 답이 없는 것이 그 과정에 대한 사람들의 믿음을 “탈선”시켰다고 말했습니다.

2020년 4월 시의원을 지낸 Taggart는 “[위원회의] 신뢰성은 지금 당장 쏘아졌다. 그들은 그것을 되찾을 수 있을까? 나는 모른다”고 말했다.

지역 기사 보기

일부 가족의 변호사는 18명의 경찰관을 증인으로 불러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월요일에 그들은 일부 특정 장교와 그들의 역할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 중 참모총장. 위험 관리자이자 N.S. Truro에 있는 RCMP의 Operational Communications Center에서 초기 대응을 지휘한 Brian Rehill은 Staff Sgt. Addie MacCallum 및 참모 상사.

지도를 검토하고 Portapique를 격리하는 방법을 결정하려고 했던 Steve Halliday와 Sgt. Const로부터 전화를 받고 일을 시작한 Andy O’Brien.

현장의 첫 번째 장교 스튜어트 베셀트. 직원 하사 목록에 있는 다른 장교인 Jeff West가 오전 1시 19분에 사건 사령관으로 취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