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위원회는 비밀경호국이 텍스트

1월 6일 위원회는

먹튀검증커뮤니티 1월 6일 위원회는 비밀경호국이 텍스트 삭제로 기록법을 위반했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2021년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폭동을 조사하는 하원 선정 위원회가 수요일에 미 비밀경호국이 모바일 장치를 업데이트하는 과정에서 요원의 텍스트를 삭제한 혐의로 연방 기록 보관법을 위반했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D-Miss.의 Bennie Thompson 선출 위원회 의장과 R-Wyo.의 Liz Cheney 부의장은 “시스템 마이그레이션으로 인해 비밀 경호국 휴대전화 데이터가 삭제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시스템 마이그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동 성명.

위원회 지도자들은 “이 삭제 이전에 콘텐츠를 보존하는 절차는 연방 기록 보존 요건에 위배되는 것으로 보이며 연방 기록법 위반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국립 기록 보관소, 삭제된 비밀 경호원 텍스트에 대한 조사 요구
비밀경호국은 CNBC의 Thompson과 Cheney의 진술에 대한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위원회 지도자들의 주장은 비밀경호국이 선별 위원회가 발부한 소환장에 대한 응답으로 단 하나의 문자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말한 지 하루 만에 나왔다.

1월 6일 위원회는

경호국은 지난 1월 6일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지지자들의 폭력적인 폭도가 국회의사당을 습격했을 때 발생한 폭동과 관련된 문서를 소환장을 받은 기관이 제출해야 하는 기한인 화요일에 보낸 서한에서 세부 사항을 밝혔습니다.

Thompson과 Cheney는 비밀 경호국이 선발 위원회에 수천 페이지의 다른 문서를 제출했으며 “우리 조사관이 해당 정보를 평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월 6일 여파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읽기
국립 기록 보관소에 비밀경호부에 1월 6일 텍스트 삭제 조사 요청
국립 기록 보관소, 1월 6일 텍스트의 ‘잠재적 무단 삭제’ 조사에 비밀 경호원에 요청
판사, 모욕 혐의로 전 트럼프 보좌관 스티븐 배넌에 대한 재판 연기 거부
판사, 1월 6일 의회 모독 혐의로 전 트럼프 보좌관 스티븐 배넌에 대한 재판 연기 거부

그러나 그들은 이 기관이 “미 국회의사당 공격 후 3주 만에 비밀경호국의 보호를 받는 동안 미 부통령이 그를 쫓는 폭력적인 폭도들의 발을 내디뎠던 시스템 마이그레이션 과정을 거쳤다”고 언급했다. “

Thompson과 Cheney는 “하원 위원회 4개는 기록이 명백히 분실되기 전에 이미 국토안보부에서 이러한 중요한 기록을 찾았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선정위원회는 추가로 비밀경호원 기록도 찾고 있습니다.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선발위원회는 ‘기기 교체 프로그램’으로 인해 그해 1월 5일과 1월 6일의 비밀경호국 문자가 지워졌다는 통보를 받아 소환장을 발부했다.

비밀경호국을 감독하는 국토안보부 감찰관은 금요일 밤 소환장이 발부되기 몇 시간 전에 누락된 문자에 대해 선별된 패널에게

브리핑했다고 언론들이 보도했습니다.

감찰관 Joseph Cuffari는 이전에 의회 위원회에 자신의 사무실이 비밀 경호부에 국회 의사당 폭동과 관련된 전자 통신

기록을 요청한 후 메시지가 삭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