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 물결 진행 불구 마스크 의무 다시 도입할 계획 없다.

6차 물결 현재 집중 치료가 필요한 환자 166명

Christine Elliott 보건부 장관은 온타리오 주에서 COVID-19의 6차 유행이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온타리오 주 정부는 의무적 마스킹을 다시 도입하거나 재개방 계획을 중단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Elliott는 목요일 토론토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기자들에게 그녀와 다른 지방 관리들이 노스 요크 종합 병원에 대한 새로운 자금 지원을 발표했다고 말했습니다.

먹튀

장관은 정부가 마스킹과 같은 제한을 다시 도입하거나 4월 말 추가 재개방을 보류할 수 있는 입원이나 중환자실 입원의 문턱이 있는지 물었다.

엘리엇은 “현재로서는 추가 예방 조치를 취할 필요가 없어 보인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온타리오주가 온타리오주 보건 최고 의료 책임자인 Kieran Moore 박사의 조언에 의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COVID-19 관련 입원 건수 증가에 대한 질문에 “여기서는 정말 놀랄 일이 아니다”라며 제한이 해제되면 주요 지표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의 삶을 계속해야 한다’

6차 물결 진행

Elliott는 또한 무어 박사가 정기적인 전염병 미디어 브리핑을 중단하고 숫자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인터뷰를 할 수 없는 이유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에 대해 그녀는 무어가 COVID-19 지표를 평가하면서 “그의 일을 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우리는 이제 팬데믹의 정점이 지나간 단계에 있기 때문에 그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하지 않는다는 것은 좋은 소식”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를.”

“우리는 여전히 우리와 함께 존재하는 COVID와 함께 삶을 영위하고 살아가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입원 증가, 6명의 새로운 사망자 6차 물결

온타리오주는 목요일 제한된 PCR 테스트를 통해 3,139명의 COVID-19 사례를 추가로 보고했으며, 이는 2월 10일 이후 처음으로 사례가
3,000명을 넘어섰습니다. 모델링에 따르면 실제 사례 수는 보고된 수의 10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의 COVID-19 과학 자문 테이블을 이끌고 있는 Peter Jüni 박사는 수요일 폐수 감시 데이터를 기반으로 지역 전체의 실제 사례
수가 대략 30,000~35,000명 사이일 것으로 추정한다고 말했습니다.

Elliott는 가능한 네 번째 접종에 대한 질문에 대해 NACI(National Advisory Committee on Immunization)에서 지침을 발표할 예정이며,
그 후 무어 박사가 온타리오주에 대한 권장 사항을 작성하기 전에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한편 온타리오주는 목요일 807명이 COVID-19로 입원했으며 이 중 166명이 집중 치료가 필요한 환자라고 보고했습니다.

입원 환자는 수요일 778명, 일주일 전 661명보다 늘었다.

보고된 입원 중 집중 치료를 받는 환자의 수는 전날 보고된 165명, 지난주 이 시간에 보고된 165명보다 1명 증가했습니다.

보건부에 따르면 입원 환자의 48%는 바이러스로 인한 증상 치료를 위해 특별히 입원했으며 나머지는 다른 이유로 입원했다가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한편 중환자실 환자의 74%는 코로나19 때문에 입원했고 나머지는 다른 이유로 추가됐다가 양성 판정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