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기업은 고객으로서 도움을 간청합니다

Covid: 기업은 고객으로서 도움을 간청합니다
재계는 정부가 코로나19로 고통받는 기업을 지원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다.

CBI는 장관들에게 “미래의 제한 사항에 맞춰” 지원을 제공할 것을 촉구했으며, UK Hospitality는 사업 요율을 연기하고 VAT 할인을 확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Covid: 기업은

먹튀검증커뮤니티 오미크론 변종의 확산은 소비자 신뢰에 타격을 입히고 접객 예약이 취소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노동계는 기업에 대한 추가 지원을 촉구했지만 정부는 지금까지 거절했다.

그러나 수상은 목요일에 호텔 업계 대표들을 만나 우려 사항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하나둘씩 모두 양성 판정’
‘내 술집 예약 3200건 취소’ more news
올해 크리스마스 규칙은 무엇입니까?
영국 정부와 관련 행정부는 레스토랑이나 바에 대한 폐쇄나 그룹 규모 축소와 같은 기업에 대한 추가 제한을 두지 않았지만 많은 기업이 손실된 수입을 만회하기를 희망하는 시기에 고객이 붕괴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수요일, 보리스 존슨 총리는 사람들에게 “나가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하라”고 사교 활동을 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영국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크리스 휘티 교수도 사람들에게 “필요하지 않은 사람들과 섞이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환대 산업은 12월에 사용하는 비용이 40%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피해는 런던의 두 배에 달합니다.

이로 인해 UK Hospitality는 할인된 12.5% ​​VAT 세율을 2022년 3월 예정된 종료 기간보다 연장하고 내년 1분기로 예정된 비즈니스 세율을 연기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유명 셰프 Tom Kerridge는 말했습니다. 그의 레스토랑 중 하나인 BBC는 지난 6일 동안 654건의 취소를 받았습니다. 업계에서는 “일종의 정상으로 돌아가는 길”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Covid: 기업은

그는 “정부와 과학적인 관점에서 코로나로 문을 닫아야 하는 술집과 식당 주인들이 재정 지원이 있는 한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선제적 사고를 하기보다는 상황에 대한 반응적 접근이 있는 것 같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집에서 일하라고 말한다면, 나는 이해하고, 점심 장사에 의존하는 많은 기업들에 연쇄 효과가 있습니다. 모퉁이에 있는 커피숍, 도시의 신문 판매원, 미용사와 네일 바.

“대처할 수 없는 곳이 너무 많습니다. 재정적 지원 없이 문을 닫으면 문을 닫고 새해에 다시 열지 않는 곳이 많습니다.”

펍 체인 Youngs의 CEO인 Patrick Dardis는 광범위한 취소와 추가 정부 지원이 없으면 1월에 접객업이 폐쇄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BBC의 투데이 프로그램에 “사람들이 매우 혼란스러워하고 있으며 분명히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 크리스마스 주간이 “손톱에 매달린” 기업들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펍의 80%가 런던에 있는 Youngs는 VAT 마지막 폐쇄의 감소로 도움을 받았고 Dardis는 정부에 12.5%의 인하된 세율과 낮은 사업 요율로 접객업 부문에 대한 VAT를 보유할 것을 요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