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gers Walker 내리막 길을 빨리 내려가는 것이 장점

Lugers Walker 캐나다 복식 쌍은 베이징에서 성취한 경력에 절을하기를 희망합니다

종종 내부 농담으로, 캐나다 동메달(일명 4위)은 루지 복식 페어인 Tristan Walker와 Justin Snith의 마무리가 너무 익숙해졌습니다.

그들은 2013 BC 휘슬러 세계 선수권 대회와 레이크 플래시드와 소치 월드컵을 포함하여 독일 쾨니히제에서 열린 2014 월드컵까지 4연속 4위를 기록했습니다. 소치 올림픽을 앞두고 그들이 바라던 모멘텀은 아니었다.

안전사이트 메이저

그것은 그들 모두, 그들이 할 수 있는 최고가 되는 것에 관해서는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는 매우 경쟁적인 두 영혼을 가렵게 했습니다.
Snith는 너무 강렬해서 다른 아이들이 충분히 노력하지 않는다고 느꼈기 때문에 어린 시절 축구 팀을 떠나기도 했습니다.

그는 개인 경기를 하기 위해 루지에 갔고, 소꿉친구인 Walker가 자신만큼 이기는 것에 열정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복식에만 전념했습니다.

Lugers Walker 내리막

그렇기 때문에 Königssee에서의 결과는 두 선수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 가깝지만 충분히 가깝지는 않은 그 모든 순간 이후에 베이스 캠프를 설치하고
본질적으로 집과 같은 집을 만든 횟수를 감안할 때 독일이 돌파하여 첫 번째 동메달을 획득한 곳이 적절했습니다. 캐나다 페어의 포디움 피니시.

“조금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Snith는 많은 고점과 저점을 제공한 두 번째 홈에서 우승한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결국 쾨니히제에서 모든 곳에서 하는
것은 정말 특별한 일이었습니다. 집에서 친구와 가족 앞에서 첫 번째 공연을 하고 싶지만 집에 가지 못한다면 [쾨니히제에서] 10번 중 10번이 되십시오.”

하강 장점 Lugers Walker

그것은 그들의 시니어 복식 경력을 함께 한 5년이었습니다. 그 이후로 더 큰 무대에서 캐나다 청동 마감과 더 많은 연단 마감이 있었습니다.
현재 30세인 Snith와 Walker는 밴쿠버에서 열린 첫 올림픽 게임에 참가한 10대에 불과하며 이를 따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베테랑입니다.

캐나다인에게 새로운 기록을 세우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가장 큰 무대에서 그들의 마지막 장이 될 수 있는 상황에서 Walker와 Snith는 베이징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성취에 대한 기록을 추가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에 대해 적절한 수준의 익스트림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동 기사 보기

공군 조종사였던 할아버지에게서 영감을 받은 Walker는 루지와 작별할 준비가 되었을 때 헬리콥터 앞에서 사격을 시도하고 싶어합니다.
그의 아버지는 이벤트의 오랜 후원자인 Kodak에서 일했기 때문에 어렸을 때 Walker의 부모는 그를 캘거리의 모든 에어쇼에 데려가곤 했습니다.

브루스 워커(Bruce Walker)는 아들에 대해 “그는 항상 날고 빠르고 흥미진진해 보이는 일에 관심이 많았다”고 말했다.

Walker는 별을 올려다보고 비행기와 우주 정거장을 찾는 것을 좋아했으며 중력 기적을 매우 고요하고 일상적으로 보이게 만드는 것을 제어하는 ​​정거장에 대해 생각했습니다.